•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쑤시개님의 글

가입된 내용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이쑤시개
  • 댓글: 1
  • 조회: 70

인터네 가입시 시골에 있는 회선과 결합이 가능하다고 들어서 요청드렸습니다.

그래서 시골을 모회선, 현재 제가 있는 곳은 자회선으로 결합한다고 하셨습니다.

그게 kt.com 에서 가입된 상품의 "인터넷가입정보조회" -> "결합상품" 에 보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조회가 되질 않아서 이게 상담 당시에 말씀하셨던 내용으로 결합이 된건지 확인차 문의드립니다.


시골집(모회선) 주소는

전남 영암군 삼호읍 영호정길 **-**


현재 거주지(자회선) 주소는

"서울 동작구 신대방*길 **, *층"

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Screenshot from 2024-09-30 13-32-06.png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이쑤시개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요 😍

    아이코야.. 그나저나 KT 홈페이지가 워낙 불친절(?)하여 혼란을 겪은 듯합니다^^;;;
    패밀리 상품(=자회선 상품)으로 가입한 분들께서 많이 착각하시는 부분이에요.
    패밀리 할인(=자회선 할인)을 받고 있어도 홈페이지에 제대로 조회되지 않기 때문이죠.
    여러 번 KT 본사로 소비자께서 패밀리 할인 적용 여부를 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해달라고 건의하고 있는데 지금도 변함이 없네요 😢 크흡...

    다행히 알려주신 주소지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어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상황을 살펴보았는데요~
    역시나 패밀리 할인이 잘 반영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쑤시개님께선 9월 26일에 인터넷을 설치 받으셨기에 10월 청구서(=9월 사용료)에는
    ① 며칠 동안 사용한 인터넷의 일부 비용과
    ② 설치비가 청구되어 예상 금액보다 높게 나올 것이고요~!
    11월 청구서(=10월 사용료)부터는 가입 신청하셨을 당시에 안내받은 요금이 그대로 청구될 거예요 +_+


    -설마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라도 11월 요금 청구서를 확인할 때 요금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저에게 꼬옥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어떤 상황인지 확인해 보고, 만~약 문제가 있더라도 이쑤시개님께서 단 10원도 손해보시지 않도록 제가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 😊
    그러니 요금에 대해선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요 😁

    그밖에 헷갈리거나 더 궁금한 점이 떠오르면 편하게 말씀해 주시고요~!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용^^

    P.S 아마 가입 명의자는 이쑤시개님이겠지요~!?
    시간되실 때 바로 답변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문자 알림도 한 통 보내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