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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중복가입 사기 관련 내용 문의 드립니다.. (정리해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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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싸호랑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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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KT -> SK 변경, 2024.08.24(토) 개통 및 설치

설치한지 만 1달이 지났습니다. 2024.08.25일 상품권 받은거 보내달라고 해서

보내줬더니 사은품 (27만원)에 포함된 금액이라고 하더군요. 녹취내역 TXT 파일로

전달하여 난 40으로 안내 받았다. 했더니 연락이 없습니다. 나중에 답장 온게

담당자가 자리 비워서 확인 후 연락 준다고 하더군요. 그 이후 연락이 안됩니다.ㅠㅠ

다른 분들의 문의내용들 찾아보니 40을 받는게 맞는데 13을 중개업체에서 

가로채는 사기수법 이라고 확인이 됩니다. 그래서 그냥 해지를 진행하고 싶어서요

백메가에서 답변 달아주신걸 찾고 정리해 봤습니다..

수많은 문의를 받고 답글 달아주시는게 쉬운일은 아니실터.. 간결한 답변을 위해

제가 행동해야할 내역들을 정리 해봤습니다.


1. 업체에 연락하여 중복가입으로 인한 비용 미지급시 계약무효 및 해지 요청

   (불완전 판매행위, 위약금 대납 , 중복기간 미지급, n개월 유지 후 해지 등)

   (다만 이런 내용을 제가 "인지"하고 있는 상태에서도 진행 했기 때문에 저에게도 불리한

     경우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1-1. 연락을 안받을 경우 106에 연락하여 가입한 대리점 확인 및 연락 

1-2. 106에 연락하여 불완전 판매행위로 인한 계약 취소 요청 및 위약금 중재 요청

2. 연대책임 회피시 소보원, 과기부 민원 제기 

   (또는 민원 제기 후 1-2 실행)

2-1 연대책임 미 회피시 해지 및 위약금 중재 요청 및 비용발생부분 확인 후 대응

3. 해지가 정확히 확인 될 경우(해지시 가입자 인증) 사은품(27만원) 반납

4. 기존 KT 연락 후 재설치 요청


우선 담당자와 전화했던 모든 녹취록과 문자 내역은 전부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시간도 걸리고 다른 이슈들도 발생 될 것 같습니다만.. 우선 이런 스탭으로

진행하면 될까요..? -,.-; 직장인에 자취러다 보니 아무생각 없었는데.. 돌이켜보면 직전 통신사

해지를 못해서 5만원씩 10개월을 낸 적이 있어서.. 교통사고 이후 설치하고 신경 안쓰고있다가

문뜩 생각도 들고 연락도 없고.. 혹시 이 업체가 폐업하면 중복기간, 위약금은 보장 못받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1달이 지났지만 어떻게든 해지를 하려고 합니다 ㅠㅠ


저같은 경우도 상당히 많을 것 같은데.. 소중한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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