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플리트비체님의 글

약정기간 내 요금제 변경 문의

회원님의 사진
  • 플리트비체
  • 댓글: 0
  • 조회: 7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 IPTV 3년 약정 신규 가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입 상담할 때 문의 답변도 잘 해주시고, 상품 안내도 친절하게 잘 해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sk브로드밴드 100메가 광랜 인터넷 + Btv 이코노미 조합으로 3년 약정 가입하려다가

1. 500메가 + Btv All 조합으로 가입할 경우 내는 금액 대비 사은품 혜택이 더 큼

2. 6개월 뒤에 인터넷, tv 모두 다운그레이드 가능

3. 다운그레이드 가능할 시기에 백메가 측에서 다시 연락 드릴 것

이라는 조건으로 설명받고 1번 조합으로 3년 약정 진행했었습니다.


그리고 3번 조건에 맞게 얼마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다고 안내 톡을 받았습니다.

다만 TV 요금제에 대해서만 안내를 주셨는데, 해당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문의드립니다.


1. 인터넷은 변경 불가능한건가요, 아니면 가능한데 아직 최소 유지 기간이 남은걸까요?

-> 처음 안내받을 때 7개월이라고 들어서 10월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6개월차에 TV 요금제로 먼저 연락이 와서 문의드립니다.

2. TV 요금제는 스탠다드, 이코노미 상관없이 변경 가능할까요?

-> TV 요금제 관련해서는 제가 직접 106 연락해서 진행해야 하니 그때 문의하면 되긴 하는데, 문의 남기는 김에 같이 남겼습니다. (그러고보니 106 말고 B월드 앱에서도 변경이 가능할까요?)


제가 추가로 알려드려야 하는 정보가 있다면, 답변 남겨주시면 내일 오후중으로 종종 확인하다가 남겨드리겠습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리며, 밤에 작성하는 문의글이라 내일 오전에 출근 후에 확인하실텐데, 확인해주시는 분들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전체 댓글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