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yang****님의 글

같은 통신사로 해지신공이 가능한가요?

회원님의 사진
  • yang****
  • 댓글: 1
  • 조회: 311

우선 잊고 있었는데 알림톡으로 만료일자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게시판이랑 공지글을 찾아봤는데 저랑 같은 질문을 아직 못찾아서 문의드려요.


귀촌하신 시골 부모님댁에 21년도에 개통했던 인터넷+IPTV 3년약정이 9월 30일자로 끝나는데요. 사실 시골이라 선택의 여지 없이 KT밖에 안되는데도 해지신공이 가능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오! 안녕하세요 yang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ㅡ^
    알림톡을 받고 이렇게 찾아주셨군요 ㅎㅎ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거주하신 곳이 KT밖에 설치되지 않아 해지신공이 먹히지 않을까 우려되어 문의주셨군요! ㅎㅎ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KT만 설치되는 곳이라 하더라도 지역케이블(충청 지역의 경우 CMB인터넷) 이나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은 설치가 들어갈 터인지라
    해당 통신사로 인터넷, TV 가입을 제안받았다 이야기하시며 해지신공을 발휘하실 수 있거든요!

    그러니 걱정하지 마시고 밑져야 본전이다~ 라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해주세요!
    아래처럼 말씀해보시면 조건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을 거랍니다 :-)

    "안녕하세요 문의드릴 게 있어 전화드렸습니다
    곧 있으면 약정이 끝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재약정 조건이 어떻게 될 지 궁금해서요

    인터넷을 가볍게 사용하는 편인데 요금이 조금 비싼 것 같아서
    요금 저렴한 지역케이블이나 스카이라이프로 갈아타볼까 생각중인데..
    거기는 사은품을 잘 챙겨준다고 해서 고민입니다
    스카이라이프는 40만원 넘게 나오더라구요

    이래저래 옮기는 게 번거로워서 웬만하면 KT를 유지할까 생각도 있는데
    혜택이 얼마나 나올까요?"

    이런 식으로 밀당을 시도해봐주시면 좋겠구용>_<
    만약 상담원분께서 조금 아쉬운 조건을 제안해온다면 방법을 바꿔서
    "내 주변 지인도 KT를 쓰는데 이보다 잘 챙겨받았다더라~" 라는 식으로
    서운함(?)을 내비쳐 말씀하시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재약정 혜택은 일정하게 정해진 거 없이
    yang님의 전화를 받은 상담원 재량껏 제공되거든요 +_+

    꼭 좋은 조건 득템하시길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