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호롤롤님의 글

인터넷 설치 및 선출동 관련

회원님의 사진
  • 호롤롤
  • 댓글: 1
  • 조회: 151

안녕하세요? 저번주쯤 글을 남기고 (지난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kt로 인터넷+tv 가입 예정이라

kt 이용중인 배우자가 전화상담 진행 했습니다.


지난글 답변 사항처럼 

1) 10/1 개통

2) 인테리어로 인해 8/28 17시로 선출동으로 

백메가 상담사분과 상담하면서 얘기를 다해놨는데


kt 개통센터?에서 8/28 16시 방문해서 개통인걸로 연락왔다고합니다.

다시 개통센터쪽하고 얘기해서

8/28은 선출동 작업 진행이고, 10/1 개통으로 얘기를 해놨습니다.


상담했던 매니저분께 전화했으나  부재로 문자 남겨놓은 상황입니다.


전달이 어떻게 된건지

확인 후 답변 좀 해주세요


- 가입문의자: 김*주

- 가입문의자 뒷번호: 6251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호롤롤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아이코야.. 그나저나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 텐데, 중간에 상황이 꼬인 듯합니다^^;
    여기에 내일 당장 개통 방문 연락을 받아 마음이 조급한 상황에서 담당자분과 바로 연락이 닿지 않아 답답하셨지요?ㅠ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백메가 문의게시판은 형평성의 이유로 답변을 순차적으로 드리고 있어서요ㅠ
    빠른 확인을 위해 호롤롤님께서 남겨주신 문의 글을 확인하자마자 가입 진행을 해드린 담당자 통해 상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_+

    1) 인테리어 매립 작업도 기사님 설치 일정이 잡혀야 방문이 가능하고
    (약속한 일정에 기사님이 내방할 때 인테리어 중이라 선 작업만 먼저 부탁드린다고 하면 기사님이 촥촥 진행해 주실 거예요 😍)

    2) 개통 센터 입장에서는 인테리어를 위한 선작업을 하는 것도, 실제 개통을 하는 것도 기사님 설치 일정이 잡혀야 방문을 할 수 있으니 뭉뚱그려(?) "개통"이라고 이야기를 한 상황으로 확인되었어요^^;

    담당자분이 직접 전화드려 안내드렸다는 피드백도 받았는데, 통화도 잘 하셨지요~!?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혹시 헷갈리거나 더 궁금한 점이 있거나 진행 중에 또 다른 문제가 생긴다면 댓글로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_+
    어떤 일이든 호롤롤님께 손해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