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쿼카님의 글

이전설치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쿼카
  • 댓글: 3
  • 조회: 651

안녕하세요 현재 SK브로드밴드 인터넷+TV를 이용하고있습니다!

이용한지는 1년이 조금 안되는 상황이구요 

이사로인해 이전설치를 요청했더니 이사하는 지역에 현재 저희가 이용하는 

POP티비가 설치불가라 IPTV로만 설치가 가능하다고해서 원하면 위면해지를 

해주겠다고 합니다! 만약 재가입시 신규로 들어가 약정일도 새롭게 체결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위면해지받고 타통신사로 옮겨가면 문제가 없겠지만 

제가 SK장기고객이라 30프로 할인받는게 커서 쭉 SK로만 쓰고싶어서요 

궁금한건 위면해지받고 신규로 대리점에서 동일명의/타지역 으로 재가입이 가능한건지 문의드려요ㅠ ㅠ 



1.png

2.png

3.png

4.png

5.png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쿼카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1) SK인터넷 + POP = 약정 2년 이상 남았고!
    2) POP 설치 불가 지역으로 이사하시게 된 상황..!
    3) 하여 POP 티비는 위면해지가 가능하며, 원하시면 IPTV 상품으로 변경(재가입)은 가능~!

    그리고..!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결합 때문에, 가능하면 계속 SK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시는군요?

    즉, 현재 상황은~?!
    SK POP은 : 해지하시면 위약금이 면제되지만..!
    SK 인터넷은 : 해지하시면 위약금이 발생하는 상황인데요~! (인터넷은 이전 설치 가능니까요;;)

    -> 그래도 가능하다면..! 아예 새롭게 SK 인터넷 + IPTV = 신규가입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것이지요?


    그런데.. 애석하게도..!

    저희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을 통해서 SK 인터넷 (+ IPTV)를 다시 가입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ㅠ

    (참고로 : 명의자, 주소지, 납부자 모두 변경하여 진행하신다고 해도 마찬가지예요..;;)

    조금 더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신규가입 진행 자체는 가능할 수 있으나, 어차피 편법 가입으로 걸리는 케이스라서요..;;
    즉! 저희가 SK 신규가입을 진행해드리더라도..! 결국 사은품 환수 문제가 뒤따르게 됩니다..ㄷㄷ

    만약에 방법이 있었다면, 저희도 어떻게 해서든 진행을 해드렸을 텐데.. 너무 아쉽습니다..ㅠ



    # 결론적으로..!

    1. 인터넷은 기존 SK인터넷을 쭉 유지하셔야 하고요~! (즉! 이전설치 하시면 됩니다)

    2. 티비는~?!
    SK인터넷을 쓰시면서, 타 통신사의 티비를 가입하여 이용하시는 것은 의미 (메리트)가 없으므로..;;

    1) 앞으로 티비를 아예 없애고 안 볼 것이냐?
    2) 아니면 SK의 일반 IPTV 상품으로 변경 (= 정확히는 IPTV 신규가입)하여 이용할 것이냐?
    -> 이를 선택하셔야 하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물론, 새로 청약하시는 IPTV는..! 기존 인터넷과 약정만료일이 다르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래도..! 쿼카님께 있어서는,
    SK인터넷 + 티비 = 구성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유리하고 합리적인 선택이지요~!>.<b



    쿼카님께서 원하시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수가 없는 경우라서.. 저도 무척이나 속상한데요..ㅠ

    그래도 온가족할인 결합 덕분에, 아주 착한 요금으로 인터넷을 이용 중이신 상황이니..!
    너무 아쉬워하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럼 쿼카님~! 혹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요~!

    나중에 혹시 인터넷 신규 가입이 필요해지시면, 그때도 백메가를 꼭 다시 찾아주시겠어용?(∗❛⌄❛∗)
  • 회원님의 사진 쿼카
    @최유진안녕하세요 저도 답변보고 티비만 위면해지되는줄 알고 다시 고객센터랑 통화해봤는데요
    인터넷+티비 둘 다 위면해지가 맞고 저희가 1년이 간당간당해서 기존에 받았던 사은품 환수도 물어봤는데 상황이 특수한 경우라 기존받았던 사은품은 환수조치가 없다고 합니다
    답변내용중에 기존 인터넷을 두고 새로 티비를 가입하게 되면 약정만료일이 서로 다른것도 다시 물어봣는데 기존인터넷 유지하고 새로 티비만 가입시 티비 가입하는 약정일에 기존 인터넷도 새롭게 같이 묶이는거라 기존에 쓰던 인터넷 약정일도 신규 티비가입일이랑 똑같이 더 늘어나게 된다고 그건 저희한테 불리한 조건인거 같다고 고객센터에서도 그경우는 추천하지않고 해지 후 본사든 대리점이든 다시 가입하는게 좋을거같다고 안내받았거든요 원래는 동일명의 / 동일주소지는 안되는게 맞지만 동일명의/타지역은 가능하다고도 안내받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쿼카어머나, 그러셨군요~!+.+

    SK 본사로부터 그렇게 안내 받으셨다면?
    그것은..!
    본사라서(!) 가능한 거라고 보셔야 합니다..ㅎㅎ

    (참고로 이 경우~! 본래 원칙적으로는 인터넷은 위면해지가 안 되는 게 맞습니다;;)


    1. 즉! SK인터넷까지 함께 위면해지 받으실 수 있다면야 너무 좋은데요~!

    2. 앞으로도 계속 SK인터넷 이용(가입)을 원하시는 상황이잖아요~?!

    3. 그런데 어차피..! 역시나..!
    저희 백메가에서는 SK 신규 가입을 -사은품 환수 문제 때문에- 진행해드릴 수 없어요..ㅠ


    # 결론적으로..!
    SK인터넷과 티비를 이용하실 계획이시면, 결국 본사를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