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목단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시고, 믿고 문의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아마 가족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LG유플러스 그대로 유지하실 계획이라 인터넷+TV 또한 LG유플러스를 유지하고자 하신 거겠지요!?
기존 셋톱박스를 오랫동안 사용했으니 이번에는 셋톱박스 교체도 받으며, 인터넷+TV 재약정으로 혜택도 받고자 하신 것이고요? +_+
1. 먼저 현재도 저희 백메가에서 LG유플러스 재약정이 가능하지만, 백메가 통한 재약정이 메리트가 없습니다 😢
① 인터넷 요금제를 강제로 상향해야 돼서 월요금이 +2,200원 더 부담되고
② 3년 전에 비해 사은품 혜택이 아쉬워졌어요ㅠ
③ 혹여나 특별한 할인을 적용받고 있다면 재약정 시 해당 할인이 소멸될 수 있습니다.
(이는 본사에서 재약정해도 마찬가지일 수 있습니다ㅎㅎ)
하여 본사 고객센터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보는 것이 유리해요 😊
2. 다만 LG유플러스 본사에 전화할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바로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_+
즉 약정만료일이 지나고나서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시겠어요~?
"셋톱박스가 오래되어 교체도 하고 싶고, 약정기간도 끝나 알아보니 타사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을 낭낭하게 챙겨준다 하여 이번에는 몽땅 타사로 바꿀지 고민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 😎
그러면 LG유플러스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드릴 거예요ㅎㅎ
①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에 해지신공을 발휘해야 →
해지 시 위약금 문제가 없으니 →
통신사 이동에 자유로운 상황이 되어 →
홍목단님은 해지해도 크게 아쉽지 않은 상황이 되고
② 상대적으로 아쉬울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상황에선 재약정이 불가할 수 있고, 가능하더라도 혜택이 아쉬울 수 있어요 😢
2.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따라서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3년 전 만큼 혜택을 못 받을 수도 있지만 부디 잘 이야기 되어 혜택받으며 재약정하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_+
요약해 드리면,
1)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재약정을 진행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
2) 다만 약정만료일이 지나고 혜택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고
3) 추후 본사에 전화할 땐 해지신공을 발휘하여 혜택을 더 끌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저희 백메가에서 LG유플러스 재약정을 하신다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하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추후 인터넷 가입을 앞두고 고민하는 지인이 계실 때 저희 백메가도 살짝 소개해 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1개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시고, 믿고 문의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아마 가족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LG유플러스 그대로 유지하실 계획이라 인터넷+TV 또한 LG유플러스를 유지하고자 하신 거겠지요!?
기존 셋톱박스를 오랫동안 사용했으니 이번에는 셋톱박스 교체도 받으며, 인터넷+TV 재약정으로 혜택도 받고자 하신 것이고요? +_+
1. 먼저 현재도 저희 백메가에서 LG유플러스 재약정이 가능하지만, 백메가 통한 재약정이 메리트가 없습니다 😢
① 인터넷 요금제를 강제로 상향해야 돼서 월요금이 +2,200원 더 부담되고
② 3년 전에 비해 사은품 혜택이 아쉬워졌어요ㅠ
③ 혹여나 특별한 할인을 적용받고 있다면 재약정 시 해당 할인이 소멸될 수 있습니다.
(이는 본사에서 재약정해도 마찬가지일 수 있습니다ㅎㅎ)
하여 본사 고객센터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보는 것이 유리해요 😊
2. 다만 LG유플러스 본사에 전화할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바로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_+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이야기하는건데요 😁 아래 링크 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어떤 의미인지 아~!!하고 딱 기억나실 겁니당^^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약정만료일이 지나고나서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시겠어요~?
"셋톱박스가 오래되어 교체도 하고 싶고, 약정기간도 끝나 알아보니 타사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을 낭낭하게 챙겨준다 하여 이번에는 몽땅 타사로 바꿀지 고민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 😎
그러면 LG유플러스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드릴 거예요ㅎㅎ
①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에 해지신공을 발휘해야 →
해지 시 위약금 문제가 없으니 →
통신사 이동에 자유로운 상황이 되어 →
홍목단님은 해지해도 크게 아쉽지 않은 상황이 되고
② 상대적으로 아쉬울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상황에선 재약정이 불가할 수 있고, 가능하더라도 혜택이 아쉬울 수 있어요 😢
2.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따라서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3년 전 만큼 혜택을 못 받을 수도 있지만 부디 잘 이야기 되어 혜택받으며 재약정하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_+
요약해 드리면,
1)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재약정을 진행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
2) 다만 약정만료일이 지나고 혜택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고
3) 추후 본사에 전화할 땐 해지신공을 발휘하여 혜택을 더 끌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저희 백메가에서 LG유플러스 재약정을 하신다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하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추후 인터넷 가입을 앞두고 고민하는 지인이 계실 때 저희 백메가도 살짝 소개해 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