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백메가를 통해 KT 인터넷 TV 가입을 했엇고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셔서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최근 인터넷 가입처라고 하면서 백메가로 부터 승인을 받아 가입권유를 한다고 전화가 몇 번 왔는데 백메가도 아니고 다른 업체인데 업체명도 밝히지 않고 바꿀 의사가 없다고 하니 막말까지 하더군요
당연히 백메가는 아니겠지만 몇번 전화를 받으니 혹시 가입센터끼리 고객 정보가 공유되는 건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코야.. 말씀하신 내용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백메가의 소개 업체라며 사칭할 뿐만 아니라,
안하신다고 하니 막말까지..?!
정말 이런 경우는 듣도 보도 못한 무례한 업체네요 😨...
통화를 끊으시고 많이 당혹스러우셨겠습니다 ㅠㅠ
우선... 백메가는 절대 절대! 다른 업체들과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믿고 가입 해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신의를 지키고 있습니다
절~대 고객님의 정보를 함부로 다루지 않아요 🙅♀️
백메가 내의 전체 웹사이트와 데이터베이스에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설치해놓은 보안장치들이 그 증거입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의 권고 조치들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튼튼한 보안서버를 장착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메가 자체 소속된 개발팀에서 상시 모니터링과 보안을 하고 있습니다~!
보안성과 안정성 면에서는, 외주 용역을 주어서 보안을 맡기는 다른 업체들과는
차원이 다를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허나 백메가의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피싱 사기업체가 전국적으로 난무하고 있습니다 😥
우리의 개인정보는 물론이고, 인터넷 가입 정보 같은 부분들도
의도를 가지면 어떻게든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ㅎㅎ;;
심지어 본사를 통해서도 유출이 되고 있습니다
일례로 LG 유플러스의 개인정보 30만건 유출은...
불과 작년 일입니다 ㅠㅠ
*참고 뉴스
'29만명 개인정보 유출' LG유플 과징금 68억 역대 최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74/0000343250
이렇게 불법적으로 정보를 얻은 비양심 업체에 피싱을 당하게 되면
피해에 대해 구제 받으시기가 어렵습니다
신고를 해도 잘 잡히지도 않을 뿐더러,
보통 이런 곳들은 바지사장을 두고 있어서 실제 운영자가 다르기도 하거든요...ㅎㅎ
ALIVE님께서 정말 단호하게 잘 행동하신 겁니다! ㅎㅎ
다행입니다~!
ALIVE님!
혹시 해당 피싱 업체에서
"백메가에서 승인받았다" 라고 먼저 지칭했을까요~? 🤔
보통은 어떠한 한 업체를 지칭하기 보다는
"예전에 가입을 도와드렸던 곳에서 연락 드립니다"
라고 천편일률적으로 멘트를 시작하거든요
그럼 소비자 분께서 반사적으로
"백메가가 맞나요?"
라고 되물어보신다면,
이를 캐치해서 맞다고 얼버무리는 것이죠
만약 이 레파토리대로 한 거라면 일반적인 피싱업체가 맞지만,
그렇지 않고 처음부터 백메가를 지칭한 것이라면...
특정업체를 사칭하는 것이므로 개인정보법 위반을 넘어
다양한 형사상 불법행위가 복합적으로 적용되는 건입니다...! 😓
해서, 이에 대해 자세히 말씀을 부탁드려 봅니다..!
1. 백메가를 처음부터 지칭하며 사칭하였을까요~?
2. 어떠한 전화번호로 연락을 받으셨나요?
3. 녹취내역은 갖고 계실지요!
혹시 녹취를 갖고 계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ㅠㅠ
요기 이메일로 <team.crm@100mb.kr> 발송 부탁드립니다 🙇 ALIVE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