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재호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올해 2월 29일에 인터넷+TV를 설치받으셨네요 😍
가입 신청한 날짜가 아닌, 설치받은 날짜 기준으로 유지 기간이 달라져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날짜 먼저 확인해 보았습니다.
TV요금제 유지 기간은 설치 후, 9개월(275일)입니다.
즉 최재호님께서는 275일이 딱!! 지난 →
올해 11월 30일(토요일)부터 요금제 하향이 가능해요 +_+
저희 백메가에서 요금제 하향까지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 텐데
요금제 변경 권한이 KT 본사에만 있고
변경을 위해선 가입자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
하여 요금제 하향 가능한 시기가 되었을 때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셔서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변경하고 싶소~" 하고 말씀해 주시겠어요!?
KT 본사 상담원분이 촥촥 진행해 주실 거예요ㅎㅎ
혹시 헷갈리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요 😁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P.S 시간될 때 바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가입자분 번호로 답변 완료 알림 문자도 보내드릴게용❤
전체 댓글1개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올해 2월 29일에 인터넷+TV를 설치받으셨네요 😍
가입 신청한 날짜가 아닌, 설치받은 날짜 기준으로 유지 기간이 달라져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날짜 먼저 확인해 보았습니다.
TV요금제 유지 기간은 설치 후, 9개월(275일)입니다.
즉 최재호님께서는 275일이 딱!! 지난 →
올해 11월 30일(토요일)부터 요금제 하향이 가능해요 +_+
저희 백메가에서 요금제 하향까지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 텐데
요금제 변경 권한이 KT 본사에만 있고
변경을 위해선 가입자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
하여 요금제 하향 가능한 시기가 되었을 때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셔서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변경하고 싶소~" 하고 말씀해 주시겠어요!?
KT 본사 상담원분이 촥촥 진행해 주실 거예요ㅎㅎ
혹시 헷갈리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요 😁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P.S 시간될 때 바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가입자분 번호로 답변 완료 알림 문자도 보내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