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고등어남님의 글

결합 구성 및 요금할인 상세내역 문의

회원님의 사진
  • 고등어남
  • 댓글: 5
  • 조회: 329

얼마전 아래 정보로 백메가에서 가입했습니다.

현재 온가족결합에서 인터넷2회선을 사용중이라고해서, 회선은 온가족결합이 안된다고해 재구성 고민 중입니다.

궁금한 사항을 정리해봤는데, 도움 부탁드립니다.

 

가입상품: 인터넷 1G + Btvall + 애플티비3세대

약정기간: 3

요금: 42,350/ + 설치비 첫달 청구 56,100원으로 안내

 

 

  1. 상품별 원래금액과 할인되는 금액 등의 세부내역
  2. 온가족결합 30 기준 할인 안내금액인지 여부
  3. 휴대폰+인터넷 (유무선 결합)할인이 적용된 것인지
  4. 현재의 온가족 결합에 5명이 있는데 합산 년수가 70 이상이어서

2 그룹으로 재편성하고자 합니다.

경우 유무선 결합 할인이 3 / 2대로 다시 편성되어 할인이 달라지는지

(현재 온가족할인에 유무선 결합 할인까지 되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1. 현재 소속된 온가족결합 탈퇴 재신청 소요 기간 온가족결합 완료

인터넷 온가족 할인 신청을 있는지

  1. 이럴 경우 할인금액은 일할 계산되는지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고등어남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이번에 저희 통해 SK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안내받으신 요금을 보니 온가족할인(30년이상)이 적용되었을 때의 요금입니다.

    1️⃣ 해당 요금이 나오는 본래 금액과 할인내역들을 정리해드리면?!
    1기가 인터넷 38,500원 - 19,250원(온가족할인 결합) = 19,250원
    Btv ALL 18,700원 - 2,200원(인터넷+TV결합할인) = 16,500원
    애플TV 셋톱박스 6,600원
    => 이렇게 총 42,350원을 납부하시게 됩니다.

    여기에 첫 달 요금에는 설치비가 합산청구되어 금액이 더 많이 나올테지만
    익월부터는 안내드린 금액대로만 청구될 것이에요!

    2️⃣ 다만, 온가족할인에 결합자리가 가득 찬 상태라고 하셔서
    온가족할인을 이용하지 못하신다면 위의 금액대로 이용하실 수 없는데요! ^^;

    다행히 온가족할인의 가입합산년수가 70년이 넘는다고 하셨으니
    2개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마다 30년 이상의 가입년수"를 만든다면
    위의 금액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시다시피 온가족할인은 1개 그룹당 최대 인터넷 2회선 + 휴대폰 5대까지 결합이 가능하거든요😁

    이 때 그룹마다 휴대폰을 재결합시킬 지에 대해서는~?!
    휴대폰 대수(EA)와 상관없이 "가입년수"를 중점으로 생각해주세요.
    각 그룹당 가입년수 30년 이상을 만드는 게 가장 중요한 목표이니 말입니다 +_+

    3️⃣ 온가족할인은 언제든 결합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온가족할인 탈퇴 및 재신청을 진행하시면 온가족할인 결합이 당연히 가능하고요~
    새로 신청하신 인터넷 역시 온가족할인에 결합하여 할인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할인액과 인터넷 사용료는 모두 일할계산되어 청구되실 거에요.
    그러니 되도록이면 빠른 시일 안에 온가족할인을 2개 그룹으로 나누어 결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혹시 이밖에도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편히 여쭤봐주세요! ^ㅡ^
    다시 한 번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고등어남
    @이상희명쾌하고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온가족할인 결합 및 할인 적용 확인했습니다.

    인터넷2회선 중 하나가 SK텔레콤 광랜 100M 상품이라고 하던데
    해당 상품이 SK브로드밴드 대비 이점이 있는 건가요?
    설치지역의 인프로 때문에 그런 건지 궁금합니다.

    (저는 SK텔레콤에서 인터넷 상품이 있다고 생각 못하고, SK브로드밴드쪽으로 문의했었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고등어남오! 빠르게 결합을 적용하셨군요 ^ㅡ^ 다행입니다.

    참고로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 회사는 같은 회사라 여기셔도 됩니다.
    사업장이 분리되있긴 하지만, 망/전산/규정/상품/요금제들은 모두 공유하고요~
    '재판매'라는 이름아래 호형호제하는 사이입니다.
    그냥(?) 갖고 있는 정책만 다를 뿐이에요!

    즉, 개통하신 시점에 SKT의 정책(사은품)이 더 좋아서 SKT로 개통되신 걸테고요~
    SKB로 개통한 회선 역시 그 당시 SKB로 개통하는 쪽의 정책이 괜찮아서 SKB로 진행되신 걸겁니다. ^ㅡ^

    대신.. 두 회사의 고객센터와 홈페이지가 따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재약정이나 가입정보 확인 등은 각 통신사의 고객센터/홈페이지를 이용해주셔야 한답니다~!
    이게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특별히 차이점이 있는 건 아니니 걱정말아주세요 ㅎㅎ
  • 회원님의 사진 고등어남
    @이상희크~ 시원한 답변에 무더위가 날아갈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고등어남흐흐, 답변이 도움되었다니 기쁩니다 :)
    이밖에도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히 찾아주세요^ㅁ^)//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