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소속 영업사원은 확실히 아니었습니다
아마 대행? 하청? 인 듯한데...
상담할 때 설치비 면제라고 하더니
첫 달 비용 청구된거 보니까 설치비가 포함돼있더라고요
그래서 얘기하니까 본사에서 설치비 면제를 안해줬다며,
지가 입금해준다고 하고는
그마저도 약속한 날짜보다 2달이나 더 걸려서(그것도 당일 저녁쯤에 말하니까 그제서야)
설치비 전액도 아니고 2/3만 넣어줬습니다
이게 1주일 전입니다.
부족하다는거 말하면서(설치비 액수가 나와있는 헬로비전 상담 내역 캡처본까지 보내주면서) 차액은 언제 보내줄건지 물어보니까
대부분 읽씹하고는 매크로 답문만 주더라고요
ex) 알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오늘 보낸 문자에 답장이 없길래
월요일에 전화하겠다고 하니까
여기에는 1분만에 알겠다고 답문 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싶어서 일단 차액 지급 계획 어떻게 되는지 간단하게만이라도 먼저 알려달라고 하니 이거는 또 읽씹
진짜 열 뻗쳐서 전화하니까 거부하고는 바빠서 받을 수가 없대요
페이스투페이스 상담 시에 설치비 면제라고 말했던 거나 이후 정확히 금액까지 말하면서 입금해주겠다고 전화 통화한거
녹음은 다 돼있어서 어떻게든 받아내려고 하는데
본사나 영업점에 얘기해봤자 소용없겠죠?
공정위나 소비자보호센터에 신고하면 효과 있을지...
아니면 그 이상의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여쭙습니다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남겨주신 내용을 쭉 살펴봤는데요~
피그말리온님께서 추측했을 때 본사 통해 가입한 게 아니라면
말씀대로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입니다.
백메가에서는 메이저 3사 통신사를 취급하고 있고
더불어 LG헬로비전, 스카이라이프, 스카이HCN, SK케이블 상품을 취급하고 있거든요?
이와 같이 여러 통신사 가입을 유치하고 있는 대리점 통해 가입하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문제는 약속한 설치비를 제대로 입금해 주지 않았다는 점,
응대가 빠르지 않다는 점인데
제가 피그말리온님이었어도 사기 아니야?!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을 겁니다.
가입하고 나니 답변도 늦고, 입금한 금액도 다르니깐요💦
이 때에는 해당 업체로 연락해
"LG헬로비전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설치비에 대한 약속을 지키지 않으며
가입 후 연락도 제대로 되지 않는 상황이니 조치를 취해 주시오~라고 요청할 거다"라고 말씀하세요.
더불어 "계속해서 답장이 늦거나 연락이 안되거나 설치비를 제대로 입금해 주지 않으면
소보원에 민원 신고도 같이 할거라고" 으름장 주세요ㅎㅎ🙋♀️
그럼 빠르게 처리해 줄 것입니다.
소보원이나 본사 개입이 들어가면 대리점 입장에서는
패널티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피곤해 지거든요~?!
우선 제가 준비해 드린 멘트를 먼저 활용해 보시겠어요?!
후에 또 연락이 없다면 어떻게 하시는 게 좋을지 방향을 잡아드릴게요.
이와 별개로 가입하며 지급해 준다는 사은품은 잘 받으셨겠지요?
설치비 입금 외에 다른 문제는 없는지 혹시나 하고 여쭤봅니다ㅎㅎ
부디 빠르게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