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나상범님의 글

인터넷 약정 해지

회원님의 사진
  • 나상범
  • 댓글: 1
  • 조회: 438

3일 전 가입한 인터넷 3년 약정을 해지하려고 합니다.


해당 약정은 Lg U+ 인터넷+Tv 약정으로 각각 3년 약정입니다.


이럴 경우 인터넷 약정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할까요?


위약금 없이 해지할 수 있다면 며칠 이내에 신청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TV의 경우 설치비 및 해당 약정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나상범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ㅎㅎ) 김가영입니다💜

    오? 백메가 통해 LG인터넷을 가입하신 걸까요?!
    로그인 기록으로 살펴보려 했지만 가입이력을 확인하지 못해 여쭤봤습니다🙋‍♀️

    현재 인터넷을 개통한지 3일이 지났다면
    개통일 기준으로 인터넷과 TV 해지시 위약금은 무조건 청구됩니다.
    즉, 개통한 후에는 위약금 없이 해지할 수 있는 기간은 없어요😭

    더불어 이미 설치했기 때문에 설치비도 함께 청구되고요~
    설치비 외에 설치비 위약금이 따로 청구되진 않습니다.

    위약금은 사용하고 계신 상품 구성,
    해지하는 시점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고객센턴 통해 직접 확인하시는 게 가장 정확하고요!
    해지를 결심하셨다면 하루 빨리 본사로 전화해 해지하시는 게 좋습니다.
    사용 기간이 길어질수록 위약금이 상승하거든요ㅠ

    혹시나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게 맞다면
    사은품이 이미 입금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해지 후 따로 조치할 게 없는지 체크해 드리겠습니다🫡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성함,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되고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연락처는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치 않으셔도 됩니다.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위약금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 되었을까요~?!
    혹,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