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3XXX-XXX6 으로 왔고 인터넷 담당자 홍XX 팀장 명의로
혜택 관련해서 네가지 정도 정리해서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혹시 여기서 연락을 주신게 맞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만약 여기서 주신게 맞다면 아래 문의사항도 확인부탁드립니다.
------------------------------------------------------------------------------------------------------------
기존 통신사로 혜택을 받았기에 남은약정기간 3년간은 혜택을 못 받는 상태라
1. 영업점 상부센터에서 위약금을 지원해주고 현금 사은품을 2번 받을 수 있게 해단다고 하네요.
위약금 발생내용을 전부 납부를 해준다는 의미인지? 일부만 지원한다는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2. 그리고 셋탑박스 장비를 24년형 최신으로 무상교체 해준다고 하는데 인터넷 속도 / 와이파이는 어떤 용량인지 궁금합니다.
3. 통신비 전액 지원기간 종료 후 해당 월의 정책 기준으로 보조금을 최대로 한번 더 지급해준다는데 그 범위도 잘 모르겠고 전액 지원기간이 어떻게 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4. 통신비 지원기간 이후 재사용시 기존 인터넷 / TV 이용요금을 현재 사용 요금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4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백메가를 계속해서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하~~!!
오늘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이미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서 안내를 받으셨지용~~?!
1)
이미 애머런스님께서도 짐작하셨던 것처럼~~!!
또한 전화로 담당자분께 안내를 받으신 것처럼~~!!
ㄴ 이는 피싱/사기 수법임이 1000% 확실합니다~~☆
마치 나에게 이익이 되는 일인 양,
그럴듯한 뻔뻔한 거짓말로 고객님들을 회유하므로!
피싱사기에 당하시는 분들이 여전히 많으세요~~;;;
(작정하고 속이는 자에게 속지 않기란 쉽지 않지요;;;)
아래의 꿀팁글도 꼭! 읽어봐주시겠어요~~?!>ㅅ<)//
ㄴ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589
2)
참고로~~!!
저희 백메가에서는 아웃바운드 영업을 하지 않아유!!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고객님이라고 해도,
전화로 가입을 권유하는 일은 일절 없슴돠~~!!ㅎㅎ
(약정만료 시점을 알려드리는 문자만 발송해드려유)
따라서 "지난 번에 가입해드린 업체입니다"
하고 연락이 오면 무조건 무시해주시기 바라구요~~!!
(요 멘트는… 피싱 업체들의 가장 흔한 수법이지요;;;)
애초에 "내 요청 없는 전화나 문자"는~~?!
그냥 100% 다~~ 피싱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3)
그나저나….!!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해주신 내역을 보니…!!
LG 상품들을 작년 12월 15일에 설치받으셨구요~~!!
당시 따로 이용 중이신 LG인터넷이 있어서,
그 LG인터넷과 결합하실 예정이셨던 걸로 나오네요!!
(= 기존 LG인터넷에는 휴대폰도 결합 중이셨구요!!)
그리고 위와 같은 경우라면~~?!
기존의 LG인터넷과,
작년에 설치받으신 LG인터넷 모두모두!
이대로 쭉~~~ 유지하시는 것이 정답이니까요~~♡
4)
언제든…!! 기존 LG인터넷의 약정이 만료된다면~~??
직접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시구요~~!!
기존 인터넷 '재약정 조건'을 물어보세요!!^ㅇ^bbb
그리고 나서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바로 달려와서….!!
혹시 더 도움드릴 부분이 있나~ 봐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어요, 애머런스님!!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피싱사기를 당하시면 아니되니까유....;;;
오전에 빠르게 저희 담당자분께 따로 전달하여,
전화로 먼저 안내해주십사 요청 드렸었답니다~~!!
요렇게 일부러 인사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불금 보내시구요~~!!
편안하고 여유로운 주말연휴 맞으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