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나나나우우우잉님의 글

인터넷 이중지불을 하고 있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나나나우우우잉
  • 댓글: 1
  • 조회: 74

안녕하세요. 인터넷 이중지불을 하고 있었습니다.


내용 설명하자면.. 형이 어머니 명의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형이 이사를 하면서 어머니 명의의 인터넷을 가지고 갔습니다.


2018년에 형이 전세집으로 이사를 하였고, 이전설치하여 어머니 명의 인터넷을 가져갔습니다.


그 뒤로 2019년 1월달에 형이 인터넷+BTV를 가입하면서, 그때부터 이중으로 돈을 지불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형은 20년에 같은아파트 다른 동 호수로 이사를 나갔구요.


형것만 이전설치하여 가져갔고, 어머니명의의 인터넷은 계속 이사하기 전 집에 설치 된 상태에서


사용도 안하고 돈을 지불만 한 상황이였던 것 같습니다..


어찌 환불 받을 방법이 있을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나나나우우우잉님! 며칠 전 인사드렸던 김가영입니다🤗
    이틀 전 문의 글 남겨주셨잖아용~!

    헌데, 이전에 문의주셨던 상황과 다른 상황이네요!
    내용을 쭉 살펴봤는데요~
    형님 댁에 이전 설치하여 사용했던 어머님 명의 인터넷이 있는데
    → 19년에 SK인터넷과 TV를 가입하였고,
    → 20년 다른 동/호수로 이사가면서 SK인터넷(형 명의)만 이전 설치한 것이지요?

    즉, 어머님 명의로 되어 있는 인터넷은
    19년도에 거주하고 계셨던 집에 그대로 있고 해지를 하지 않았네요..!

    안타깝게도 말씀해 주신 상황에서는 달리 방법이 없습니다😢
    형님께서 SK인터넷을 가입하셨더라도
    이전에 어머님 명의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셨고
    타 통신사로 이동하는 상황이었다면 직접 해지를 해야하거든요~?!
    사용자가 직접 해지요청을 하지 않는다면 인터넷은 약정이 만료되었다 한들
    자동으로 해지되지 않기에 요금이 계속 청구됩니다.

    즉, 어머님 명의 인터넷은 형님께서 SK로 가인할 때
    직접 해지 요청을 하셨어야 했는데 그대로 두셨기 때문에
    본사에 상황을 이야기를 해도 어떤 비용도 환불을 해주지 않을 것입니다😭
    본사에서는 고객 과실로 요금 환불은 불가하다는 피드백을 할거예요.

    통화라도 해보는 쪽으로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단호하게 환불은 불가하다고 할 것이기에
    하루 빨리 어머님 명의 인터넷을 해지하세요~!


    속 시원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참으로 속상합니다.
    천천히 읽어보신 후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