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mrsfa****님의 글

약정만료 이후 어떻게 해야할까요

회원님의 사진
  • mrsfa****
  • 댓글: 1
  • 조회: 1,402

약정종료됐다는 문자받았는데 이후에 어떻게해야 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mrsfa****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3년 전 인터넷 가입에 이어, 이번에도 백메가를 다시 찾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ღ˘‿˘ற꒱


    # 오! mrsfa****님 상황을 살펴 보니..!
    1) SK 100메가 인터넷 단독으로 설치 받으셨고요~!
    2) 당시 이력을 보니, 개통 후에 '온가족할인'에 결합하실 예정이시라고 기재되어 있네요!+_+b

    즉..! 만약 현재 SK '온가족할인' 총 가입 연수가 30년 이상이라면~?!
    요 SK인터넷 월요금은 22,000원이 아니라 → 11,000원으로 이용 중이실 테지요~! 후후

    mrsfa****님과 같은 상황이라면~?!
    가만히 앉아(?) 있기만 해도, 
    정상 요금에 비해 매월 최대 1.1만원은 절감되므로..!
    사은품을 (최대 : 9~23만원) 받으면서 타사로 갈아타는 것보다, SK인터넷을 유지하심이 유리해요!

    총가입년수 30년 이상이면? : SK인터넷 유지만으로도 3년간 총합 약 40만원이 절감되니까요~!ㄷㄷ

    게다가 SK인터넷 '재약정'을 체결하시면? 재약정 혜택까지 조금 따라올 수 있고요~!

    또한 기존 인터넷을 유지하신다면? : 타사 신규 가입과 달리 '설치비'가 청구될 일도 없지요!^~^*



    1. 결론적으로..!
    SK인터넷 재약정을 추천드리고요~!

    2. 다만 SK인터넷 재약정은 저희가 진행해드릴 수 없어서요..ㅠ 본사 통해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3. 따라서..!
    시간 편하실 때, SKB 본사 고객센터 106번으로 직접 전화하시고요~!
    해지 (혹은 재약정) 관할 부서를 연결하신 후! ->  본사의 재약정 조건을 잘 들어보시겠어용?

    그리고 나서 여기에 댓글 주시면,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 드릴 부분이 있는지 함께 봐드리겠습니다~!+_+b


    제 제안이.. 어떠신가요, mrsfa****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