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랑이맘님의 글

백메가 믿고 진행했는데 지금 뭐하시는 건가요?!

회원님의 사진
  • 랑이맘
  • 댓글: 1
  • 조회: 965

무슨 일처리를 이렇게 하십니까?!

집에 인터넷,티비,전화 

가게에 인터넷과 전화를

KT로 결합하여 이용중이었는데

5,6년 되어서 이동하는게 어떨지 문의드렸더니

둘다 LG로 이동하는게 이득이라고 답변주셔서

그렇게 진행해 달라고 했는데

지금 문제가 너무 많아졌네요!


집은 이동했는데 가게가 이동이 안된다고 했고

결합이 풀리니까 가게 이용료가 5500원 더 부과된다고 해서

그럼 다시 원상복구 하는게 좋겠다고 안내받았고

신청할땐 알아서 다 해주시더니

취소하는건 저보고 직접 전화하라고 해서

제가 KT랑 유플러스 양쪽 인터넷과 양쪽 전화에 각각 다 전화해서 해지하거나 해지취소했고

전화 주고 받느라고 오늘 제 업무가 마비됐습니다


유플러스 설치 할때도 제가 옆건물 건물주의 동의를 못받아서 설치를 못하는 거라고 건물주 전화번호를 알아오라고 하질 않나 해서 어이가 없었는데


원상복구가 가능하고 들어가는 비용도 다 부담하겠다고 해서 번거롭고 불편해서도 좀 참자참자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집전화가 원상복구가 안돼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KT에서 유플러스로 번호이동을 했기 때문에 6개월간은 다시 번호이동을 할 수 없다고 했고

6개월이 지난 이후에도 이전에 사용하던 요금으로는 이용할수 없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1100원에 사용하던 집 전화가

유플러스로 이동해서 2200원이 되었고

6개월 뒤에 다시 KT로 이동하면 4400원이 된다고 합니다


요금을 더 낮추기 위해서 유플러스로 옮겨달라고 한건데

요금이 더 올라버렸네요. 이거 어떻게 처리해 주실건가요?


집과 가게 양쪽 다 설치가 되는지 확인을 하고나서 진행을 하던가 해야지

믿고 맡겼다가 이게 무슨 낭패입니까?!

전화준다고 해놓고 연락도 없고

책임자가 빨리 전화주세요!!


010-57**-**** 조** 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랑이맘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헉..! 이번 일로 인해, 얼마나 당황스럽고 불쾌하고 정신 없으셨을까요..!
    저도 한 명의 소비자(고객) 입장이기도 하기에, 그 심정이 십분 공감되고 이해가 됩니다..ㅠ

    저희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셨는데 이처럼 큰 불편과 심려 끼쳐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다른 부분들은 차치(?)한다 하더라도..!
    예정대로 처리되지 않는 데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설치불가 문제나 해지 취소 문제 등의 처리로 인해 소모하셨을 시간과 정신을 생각하니.. 더더욱 그저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심지어 업무 중에 얼마나 고생스러우셨을까요..ㅠ)


    # 이번 가입 건의 경우에는~?!
    1) LG로 싹~ 갈아타시면 좋은 상황이었고..!
    2) 또한 전산 상으로 설치 가능 주소지라고 확인되었기에..! 가입 진행까지 해드렸던 것인데요~!

    어느 현장이든지.. 간혹..!
    실제 설치환경 상황에 따라서, 지금과 같이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변수는 언제든지 생길 수 있는 일이고..!
    따라서, 변수 발생 여부보다는.. 이를 어떻게 처리하고 대처하느냐가 더욱 중요한 일인데요~!
    상황을 확인해 보니, 최초에 저희 담당자분의 대처가 많이 미흡했던 것이 확인되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부끄럽고 또 죄송합니다..ㅠ

    물론~!
    고객님께서 단 1원도 피해보시는 일 없도록 저희가 책임지고 보상해드리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고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염려치 않으셔도 되어용!)

    또한 어떻게 해결이 되든지~?!
    가장 유리하고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드리는 것이 도리이지요!>.<b



    # 랑이맘님~!

    이미 저희 팀장님과 이야기 나누셨을 텐데요~!^~^*

    제안해드린 방법에 수긍해주시고, 또한 이번 일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셔서..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에 다시 통화하시게 될 텐데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거나 요청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 주셔도 좋고요! 곧바로 통화 원하시면 직접 백메가로 전화를 주셔도 좋으시답니다~!

    (다만, 토요일은 게시판 상담이 쉬는 날이고요~;; 전화상담은 토요일 오후 2시까지 가능해요!)


    그럼 부디 안심하시고! + 편안한 마음으로 주말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다음주에 다시 뵈어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