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아윈님의 글

백메가에서 인터넷tv 가입신청 후 대리점 전화가 왔는데 tv프리미엄 7개월 프로모션

회원님의 사진
  • 아윈
  • 댓글: 1
  • 조회: 1,095

이라면서 30800원 프리미엄추가비용 선입금 

7개월 사용후 자동해지라고 해서

동의를 해버렸는데 정상 프로모션 맞나요?

오늘 프리미엄추가비용 입금도 되었는데요 

7개월후 대리점에서 베이직으로 변경하겠다고 하던데 그렇게 할 수 있는건가요???

다해놓고 물어보는게 늦은감이 있지만 확인해두는 게 좋을 거 같아 문의남깁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아윈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말씀해 주신 상황으로 미루어보아 LG유플러스 인터넷+TV 가입이 진행된 상부점(일명 코드점)에서 업셀링을 권유한 듯해요.
    업셀링은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하기를 독려하는 것으로 보통 약간의 혜택을 지원해 드리는데, 상부점에서 프리미엄 추가 비용을 지원해 드리겠다고 한 상황으로 보여집니다 +_+

    다행히 오전에 윈님께서 남겨주신 문의 글을 확인하여 상황 먼저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역시나 제 추측이 맞은 것으로 확인되었어요ㅎㅎ
    게시판은 형평성의 이유로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는지라 빠른 안내를 위해 가입 진행을 해드렸던 담당자를 통해 연락드렸고, 모두 안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담당자분과 잘 이야기 나누셨지요? 😍

    혹시나 해서 이곳에서도 말씀드리면 프로모션으로 업셀링한 TV 요금제는 상부점에서도 하향해 드릴 수 있습니다. 즉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되면 요금제 하향을 해드릴 것이니, 아윈님께서 따로 요금제 하향을 해야하거나 신경쓰셔야 하는 일은 없습니다 +_+


    -서어얼마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만에 하나 추후 문제가 발생한다면 부~담없이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겠습니까? 이곳에 언제든 댓글 남기셔도 제가 확인할 수 있고요 😊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아윈님께서 절대 손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그러니 부디 부담없이 말씀해 주세요ㅎㅎ

    혹시 헷갈리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용~!!
    발 빠르게(!?) 달려와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