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그저께 제가 잘못 알고 따지듯 전화드려서 죄송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690

요번달 고지서에 안내받았던 요금보다 더 나와서 잘못 가입해주신줄 알고

그저께 전화해서 전화로 막 따지듯이 문의했는데

알고보니 설치비가 포함된 거였네요ㅠ 

그때 바로 안내받고 사과드리긴 했는데 너무 지나가듯 흘린 것 같아서

계속 마음이 쓰이더라고요

게시판에서 다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어요..

상담원님 성함 기억이 안나는데 죄송하다고 전달 부탁드려요 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하다고도 꼭 전달해주시고요

백메가 화이팅이에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ㅡ^ 분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저번달에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ㅎㅎ~


    아고고... 고지서에 첫달 이용료가 많이 나와 놀라셨던 것 같습니다 ㅠㅠ
    이를 알아보려 백메가로 전화하셨었구요~

    첫달 요금은
    1) 개통일로부터 ~ 말일까지의 일할 요금이 계산되고
    2) 설치비가 함께 합산되기 때문에
    안내드렸던 약정서 상의 요금과 상이하게 나온답니다!

    백메가에서 세심하게 다시 한번 더 안내드렸다면 분님께서도 놀라지 않으셨을텐데,
    더 잘 안내드리지 못한 백메가의 잘못이 큽니다...!
    분님께서는 마땅히 궁금하신 점을 문의하신 것이지요
    이렇게 마음 쓰시게 한 것 같아서 제가 더 죄송할 따름입니다  ㅠㅠ....


    분님께 안내드린 저희 상담원에게도 잘 전하였고요~ ^ㅡ^ ㅎㅎ
    그렇게 마음쓰실 줄 몰랐다며, 당연히 문의하실 수 있는 부분인데도 따뜻한 말씀 정말 감사드린다고 하였답니다 ㅎㅎㅎ~

    저 또한 이렇게 배려의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세심한 안내로 나은 백메가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분님도 화이팅입니다! ^ㅇ^)/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