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해 주셨다니 감동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ㅎㅎ
사용중인 KT인터넷은 4년 전에 가입했다면
약정 기간 3년이 만료된지 오래되었겠네요!
약정 만료 후 재약정하지 않고 유지하셨다면 만료된 채 사용하고 계신 게 맞습니다.
반대로 재약정 하셨다면 약정이 만료된 게 맞는지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약정 기간은 하루라도 남아 있다면 해지시 위약금이 청구되거든요.
자, 7월쯤 이사갈 예정이신데 이 때에 맞춰 KT인터넷을 해지하려고 하시는 거죠?!
단순 해지라면 간단합니다🙋♀️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전화해 → 해지부서로 연결하고
→ 인터넷을 해지해 주시오! 라고 요청하면 되지요.
아마 해지 요청을 하면 xfi님을 붙잡기 위해
재약정 혜택을 이야기하며 유지를 권할 텐데
xfi님께서 무조건 해지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미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설치했다! 라고 말씀하세요.
그럼 바로 해지해 줄 겁니다ㅎㅎ
혹시나 KT인터넷은 해지하며 타 통신사로 가입할 예정이시라면
이삿날이 도래하기 1~2주 전에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설계해 드릴게요🫡
여기까지 모든 설명을 마쳤습니다.
혹,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해 주셨다니 감동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ㅎㅎ
사용중인 KT인터넷은 4년 전에 가입했다면
약정 기간 3년이 만료된지 오래되었겠네요!
약정 만료 후 재약정하지 않고 유지하셨다면 만료된 채 사용하고 계신 게 맞습니다.
반대로 재약정 하셨다면 약정이 만료된 게 맞는지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약정 기간은 하루라도 남아 있다면 해지시 위약금이 청구되거든요.
자, 7월쯤 이사갈 예정이신데 이 때에 맞춰 KT인터넷을 해지하려고 하시는 거죠?!
단순 해지라면 간단합니다🙋♀️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전화해 → 해지부서로 연결하고
→ 인터넷을 해지해 주시오! 라고 요청하면 되지요.
아마 해지 요청을 하면 xfi님을 붙잡기 위해
재약정 혜택을 이야기하며 유지를 권할 텐데
xfi님께서 무조건 해지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미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설치했다! 라고 말씀하세요.
그럼 바로 해지해 줄 겁니다ㅎㅎ
혹시나 KT인터넷은 해지하며 타 통신사로 가입할 예정이시라면
이삿날이 도래하기 1~2주 전에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설계해 드릴게요🫡
여기까지 모든 설명을 마쳤습니다.
혹,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