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발신]
※ 인터넷 약정 종료 안내
지금까지 저희 백메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청약하신 인터넷의 약정 종료가 다가왔습니다. 계약정보를 확인해주시고, 이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백메가로 연락해주세요.
▶ 청약자 : 010-****-****
▶ 통신사 : KT
▶ 개통일자 : 2021년 04월 29일
▶ 예상 만료일자 : 2024년 04월 29일
※ 예상 만료일자는 가입기간 내 일시정지/약정갱신/요금제 변경이 존재하는 경우 오차가 발생합니다.
정확한 가입정보는 통신사 웹사이트의 [내 정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백메가 고객센터를 활용해주세요.
(상담가능시간: 평일 09:00~18:30)
- 대표번호 : 1544-5823
- 문의게시판 : https://100mb.kr/now/?y
이렇게 문자가 와서 약정 갱신하려하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아님 다른 더 좋은 혜택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전체 댓글1개
오호! 백메가에서 보내드린 메시지를 확인하셨군요?!
광고 문자인가?! 하면서 스쳐 지나갈 수도 있는데
꼼꼼히 봐주셨다니 감동입니다💚
드디어 오랜 시간 함께한 KT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했는데요~
재약정을 염두에 두셨다면 KT를 유지했을 때와
타 통신사로 이동했을 때 요금 편익을 비교해 보고 결정하면 됩니다.
계산은 백메가에서 다~ 해드릴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우선 강민정님 상황을 파악해야 알맞는 길로 가이드 해드릴 수 있기에
몇 가지 질문 먼저 드리겠습니다.
한 번 가입하면 오랜시간 쓰는 인터넷이니 꼼꼼히 살펴봐야죠😆
질문1) 강민정님과 가족(직계)분께서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
또는 알뜰폰이라면 사업자명과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지 않습니까~!
*예시답변: 본인 SK T플랜 라지 / 가족 리브모바일 LTE 71GB+ (LGU+망)
=> 예시와 같이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혹시나 KT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통신사 이동여부를 함께 말씀해 주세요.
질문2) 가족(직계)분께서 따로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결합할 휴대폰이 없다면 인터넷끼리 결합해 "패밀리 할인"을 받는 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본가에서 LG인터넷을 사용한다면~?!
강민정님 댁은 똑같이 LG로 가입하며 인터넷끼리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는 것이죠🙋♀️
질문3) 가입 내역을 살펴보니 패밀리 할인을 적용해 KT인터넷만 가입하셨더군요!
지금도 패밀리 할인을 적용해 두셨을까요~?!
질문4)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전화해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주세요.
다만, 패밀리 할인이 적용되어 있다면 재약정 혜택을 함께 챙겨주지 않습니다ㅠ
패밀리 할인을 포기하고 → 재약정 혜택을 챙기거나,
재약정 혜택을 포기하고 → 패밀리 할인을 적용하거나 둘 중 하나를 택해야 하죠.
요금 할인, 재약정 혜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챙겨 줄 수 없다는 심보랄까요..😣💦
하여, 본사로 전화했을 때 이렇게 말씀하세요.
"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해 통신사 이동을 고민하고 있다.
패밀리 할인을 해제하고 재약정한다면 요금 할인이나
재약정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다.
타 통신사에서 28만원 이상 혜택을 준다고 해서 고민중이다"라고 말씀하세요.
통화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총 4가지 질문입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가이드 해드릴게요.
강민정님 소식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