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나도몰라님의 글

설치 했는데 질문있어요.

회원님의 사진
  • 나도몰라
  • 댓글: 1
  • 조회: 709

저희집 인터넷 + IPTV

오늘 부모님댁 인터넷까지 설치 완료했습니다.

둘다 KT로 바꿨습니다.


1. 부모님댁 인터넷은 저희집 인터넷의 자회선으로 결합 진행된다고 들었는데 홈피 확인해보면 결합 내역이 안뜹니다. 결합 신청들어간게 맞는지요?


2. 상품권은 지류 교환하여 백메가에서 현금 교환이 가능하다기에, 이마트 상품권 각 6만원과 3만원을 받았는데 오늘 이마트에 가서 교환하려하니 금액권이라 교환 자체가 안된다고 합니다.

심지어 현장 사용밖에 안되고 사용 후 남은 금액 환불 이런것조차 없어요.

지류 교환하고자 가입 상담시에 일부러 이마트 상품권으로 선택했는데 이 경우는 뭘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나도몰라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먼저 저희 백메가 통해 인터넷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남겨주신 내용을 보고 김형오 상담원 통해 빠르게 연락드려 안내드렸는데요! :)
    오전에 저희 상담원과 통화는 잘 마치셨는지요?

    안내받으신 것처럼 "패밀리 결합"은 어플이나 홈페이지 상에서 결합내역이 확인되지 않지만,
    명세서상으로는 요금할인이 잘 적용되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명세서 받아보시고 문제가 있어보이거나,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지체 마시고 꼭! 백메가를 찾아주시길 바라겠고요~

    받아보신 상품권은 백메가 통해 전액 현금교환이 가능하지만..!
    일부 상품권은 현금교환이 불가눙합니다ㅠ.ㅠ
    이 부분을 조금 더 강조하여 설명드렸어야 하는데, 저희 설명이 부족했나 봅니다😭

    상품권 6만원은 이미 사용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고,
    나머지 3만원은 지류교환이 가능한 상품권으로 교환신청 하셨다고 들었는데요! :)
    지류 교환 후 백메가 사무실로 가입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적어 택배(착불) 보내주시면
    현금으로 교환하여 입금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ㅎㅎ

    - 택배 보내주실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빌딩 3층 백메가


    이밖에 더 궁금하신 점은 없으신지요?!
    편하게 말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ㅡ^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