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구름과자님의 글

KT인터넷 재약정 조건 문의

회원님의 사진
  • 구름과자
  • 댓글: 4
  • 조회: 963

안녕하세요

100메가를 통해 재약정을 했었는데 또 다시 약정 만료 기간이 도래하네요.


기존 KT 모바일(5 G 요금제, 11만원) + 인터넷(베이직, 500m) + TV(지니TV베이직)을 사용중이며, 이 중 인터넷과 TV의 약정 기간이 `21.05.03~`24.05.02 로 한달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KT 인터넷과 TV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100메가를 통해 재약정 할 경우 받을 수 있는 조건 및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구름과자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아마 휴대폰 통신사를 KT로 쭉 유지할 예정이어서
    인터넷+TV도 KT 그대로 이용하며 재약정으로 혜택을 취하고자 하신 거죠? +_+


    1. 아쉽게도 현재 KT 재약정 정책이 사라졌습니다 😢

    이전에는 약정 기간이 1개월 정도 남아있는 상황이면
    백메가에서 재약정을 진행해 드리면서 혜택을 드릴 수 있었는데
    최근 재약정 정책이 사라졌어요ㅠ 크흡...
    언제 다시 정책이 생길지 기약이 없는지라
    지금으로선 본사에서 재약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2. 다행히(?) 아직 약정 기간이 조금 남아있으니
    약정이 완전히 만료되고난 후, 백메가에서 재약정이 가능한지 재확인을 해보시고
    재약정이 안 되면 KT 본사 통해 진행하는 것이 어떨까요~!?

    ① 약정 기간이 남아있는 상황에선
    KT 본사 통한 재약정이 불가할 수도 있고

    ② 당장 해지하기 어려우니 (해지 시 위약금 문제가 발생하니)
    본사 측에서 적극적으로 붙잡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즉 본사에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할 땐
    약정 기간이 만료되고나서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ㅎㅎ


    3. 또한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_+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이야기하는건데요 😁
    아래 링크 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아~!!하고 쏙쏙 이해되실 겁니당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약정 기간이 만료되면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여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세요!
    그래야 해지 위약금 문제가 없어서 통신사 이동에 자유로운 상황이 되니
    상대적으로 아쉬울 KT 본사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답니다ㅎㅎ

    "약정 기간이 지나 알아보니 LG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47만원을 준다 하여
    이번에는 몽땅 LG로 바꿔 할인과 사은품을 받을지 고민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구름과자님을 붙잡기 위해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드릴 거예요 😊


    4.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어요;;
    해서,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아쉽게도 현재 백메가에서 재약정이 불가합니다ㅠ
    2) 하여 약정만료일에 맞춰 재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아요 +_+
    3) 만약 이때도 재약정이 불가하면 본사 통해 해지신공을 발휘하여 혜택받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구름과자님께서 허락해 주시면 5월 3일(금요일)에
    제가 추가 댓글로 재약정 여부에 대해 상황을 알려드리고
    구름과자님께 문자 알림도 한 통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마 이전에 구름과자님 명의로 재약정을 진행하셨겠지요~!? 😍)
  • 회원님의 사진 구름과자
    @곽은정네네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5/3일에 추가로 댓글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구름과자구름과자님~! 좋은 아침입니다ㅎㅎ
    어제 제가 휴무여서 댓글 확인이 늦었어요 😢

    네넵! 상황 지켜보고 5월 3일 오후에 어찌 되었는지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_+
    혹여나 그 전이어도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편히 말씀해 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구름과자님~! 안녕하세요 😆😆

    너무나 아쉽게도 저희 백메가에선 오늘도 KT 재약정이 불가한 것으로 확인됩니다ㅠ
    재약정 정책이 언제 다시 생길지 여전히 기약이 없는지라 KT 본사로 진행해 주셔야겠어요;;
    좋은 소식을 들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혹시라도 또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답변 완료 문자 알림도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