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티비를 자주 볼 줄 알고 프리미엄 요금제로 했던거 같은데 생각보다 가족들이 티브이를 잘 안봐서요. 가장 기본 채널로 바꾸려고 하는데
1. 현재 요금제를 변경할 시 위약금이 부과된다면 얼마나 부과되는지와
(위약금이 남은 약정기간 요금제 유지 비용보다 더 크면 안바꾸는게 나으니까요)
2. 어머니 인터넷도 SK 인데 그 회선도 가족회선으로 묶을 경우 할인금액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전에 티비를 자주 볼 줄 알고 프리미엄 요금제로 했던거 같은데 생각보다 가족들이 티브이를 잘 안봐서요. 가장 기본 채널로 바꾸려고 하는데
1. 현재 요금제를 변경할 시 위약금이 부과된다면 얼마나 부과되는지와
(위약금이 남은 약정기간 요금제 유지 비용보다 더 크면 안바꾸는게 나으니까요)
2. 어머니 인터넷도 SK 인데 그 회선도 가족회선으로 묶을 경우 할인금액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오?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따로 살펴보니 23년 5월 11일에 SK인터넷과 TV를 설치 받은 내역을 확인했습니다.
말씀대로 TV요금제는 B tv All요금제로
SK에서 보편적으로 판매하는 TV 요금제보다 살짝 더 비싼 요금제가 맞습니다.
다만, 6개월 동안 3,300원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돼
7개월 차에 접어들기 전까지는 3,300원 할인된 요금으로 청구되었어요!
이제 프로모션 할인 기간이 훌쩍 지났고
가족분들께서 TV를 자주 시청하시는 게 아니라면
저렴한 요금제로 하향하는 게 옳지요👏
지금 TV요금제를 하향해도 위약금이나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마음편히 원하시는 요금제로 하향하면 되어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B tv All 요금제보다 저렴한 요금제는
2가지가 있습니다🙋♀️
- B tv 스탠다드: 약 234개 채널 지원 / 17,600원
- B tv 이코노미: 약 183개 채널 지원 / 14,300원
위 2가지 중 한 가지를 많이 선택하는데
TV 채널은 기본만 있어도 된다~ 라고 하신다면
이코노미 요금제로 추천드립니다 :)
요금제 하향은 본사 고객센터(SKB 국번없이 106번)로 전화해
TV요금제 하향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어서 두번째 질문으로 넘어가 볼게요🤗
어머님 댁에서 쓰시는 인터넷이 SK라서
시호님 댁 SK인터넷과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는 길이 있는지 궁금하신 거지요?
아쉽게도 SK인턴넷끼리 결합할 수 있는 "패밀리 할인"은
개통일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결합을 취해줘야 합니다ㅠ
즉, 시호님 댁은 SK인터넷을 설치한지 1개월이 훌쩍 지났기 때문에
패밀리 할인을 적용할 수 없다는 뜻이지요..따흐흑...!
여기까지 남겨주신 질문에 대해 모두 설명드렸어요.
혹,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시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