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윤슬이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윤슬이
  • 댓글: 1
  • 조회: 658

안녕하세요, 2년전에 백메가에서 lg인터넷 개통했습니다.

1 제가 중간에 요금연체가 되어 인터넷이 정지된적이 있었는데

제가 납부요금을 정확히 확인을 못했지만 정지 후 요금이 더 높게 변동이 있었던것 같아서요.

연체로 정지되면 혹시 상품 할인이 없어지거나 그런게 있나요?


2. 3년 약정으로 개통했는데 지금 해지하게 되면 위약금이 알 수 있을까요?

개통정보와 요금제, 납부내역 등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윤슬이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시고
    이렇게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먼저 정확한 건 요금 청구서를 확인해 보아야 하는데요 +_+
    아마 일부 할인이 사라지면서 월요금이 올라간 게 아니라
    연체되었던 요금이 함께 청구되어 월요금이 높게 나온 것처럼 느껴진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여 아래 경로에서 윤슬이님께서 말씀하신 정보들을 찬찬히 살펴보시겠습니까~!?

    ①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 )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에 위치한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로그인하고

    ② 홈페이지 최상단 대메뉴(GNB)에서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내 가입정보 조회/변경]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③ 그러면 청약한 상품 목록(윤슬이님의 경우엔 인터넷이 되겠지요? ㅎㅎ)이 송출되고
    가입 서비스명(=요금제 명칭)과 가입일(=개통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더 구체적인 정보를 보려면
    위 ③의 상품 목록 우측 상단에 메뉴(점 세개) 버튼을 클릭하신 후 →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 주시겠어요~?
    이 <자세히 보기>메뉴에서 약정 정보, 요금제 명칭,
    예상 할인반환금(=위약금)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답니다 😍😍


    찬찬히 살펴보고 혹시라도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부담없이 팍팍 말씀 남겨주세요 +_+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