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etoile님의 글

이전 통신사 해지

회원님의 사진
  • etoile
  • 댓글: 1
  • 조회: 757
안녕하세요 
저번에 kt통신사로 인터넷+IPTV 가입을 하면서
기존 통신사였던 SK통신사 해지를 요청 드렸었는데요!

기존 통신사에는 명의가  어머니로 되어있어 어머니께 연락이 갔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통화에서 백메가 상담 때 알려주신, 기기 회수 및 해지 일자에 대한 언급은 따로 없었고
해지하실 거냐는 말만 묻고 통화가 종료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이대로 해지 된 건가 긴가민가했는데 오늘 약정 만료된 인터넷을 계속 사용하시면
이중 요금이 나간다는 광고성?전화가 오더라고요.

혹시 기존SK통신사 인터넷과 IPTV 결합 상품이 해지 되었는지 확인해 주실 수 있을까요?
안되었다면 다시 한번 해지 요청 부탁 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etoile님! 얼마 전 문의주셨을 때 인사드렸는데 기억하시지요?! 헤헷~
    다시 만나 뵙게 되었네요🙌

    백메가 통해 KT인터넷과 TV를 신청하셨고,
    설치까지 잘 받으셨는데 기존 SK인터넷 해지가 잘 되었는지 궁금하신 거지요?!

    조금이라도 빨리 안내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미리 상담원 전화 요청을 올려뒀는데 모든 안내를 받으셨을 겁니다😉

    접수할 때 OSS 신청을 해주두셨기 때문에
    지난 3월 6일에 SK인터넷은 깔끔하게 해지처리 되었습니다!

    따로 전화 온 곳은 아웃바운드 TM업체로 추측됩니다만
    약정 만료일이 도래해 가입을 권유하기 위해
    이중 요금이 나간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 해지되었다는 걸 알고 있었다면 이중 요금에 대해 이야기를 할 수 없으니깐요.

    요상한(?) 내용으로 가입을 권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로 간이고 쓸개고 다 내줄것처럼 하면서 가입을 유도하거든요?!
    아래 링크 내용을 꼭 읽어봐 주시구요~
    조금이라도 이상한 냄새가 나는 전화가 온다면 쿨하게 무시해 주세요.

    [참고글]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589
     
    참!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말씀드립니다만
    장비 수거를 위해 따로 어머님께 기사님이 연락드릴 텐데
    통화를 하지 못하거나, 기사님 수거 소식이 없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직접 전화해 장비 수거 요청을 해주셔야 해요 :)


    모든 궁금증이 해소 되셨을까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