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kt통신사로 인터넷+IPTV 가입을 하면서
기존 통신사였던 SK통신사 해지를 요청 드렸었는데요!
기존 통신사에는 명의가 어머니로 되어있어 어머니께 연락이 갔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통화에서 백메가 상담 때 알려주신, 기기 회수 및 해지 일자에 대한 언급은 따로 없었고
해지하실 거냐는 말만 묻고 통화가 종료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이대로 해지 된 건가 긴가민가했는데 오늘 약정 만료된 인터넷을 계속 사용하시면
이중 요금이 나간다는 광고성?전화가 오더라고요.
혹시 기존SK통신사 인터넷과 IPTV 결합 상품이 해지 되었는지 확인해 주실 수 있을까요?
안되었다면 다시 한번 해지 요청 부탁 드립니다.
전체 댓글1개
다시 만나 뵙게 되었네요🙌
백메가 통해 KT인터넷과 TV를 신청하셨고,
설치까지 잘 받으셨는데 기존 SK인터넷 해지가 잘 되었는지 궁금하신 거지요?!
조금이라도 빨리 안내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미리 상담원 전화 요청을 올려뒀는데 모든 안내를 받으셨을 겁니다😉
접수할 때 OSS 신청을 해주두셨기 때문에
지난 3월 6일에 SK인터넷은 깔끔하게 해지처리 되었습니다!
따로 전화 온 곳은 아웃바운드 TM업체로 추측됩니다만
약정 만료일이 도래해 가입을 권유하기 위해
이중 요금이 나간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 해지되었다는 걸 알고 있었다면 이중 요금에 대해 이야기를 할 수 없으니깐요.
요상한(?) 내용으로 가입을 권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로 간이고 쓸개고 다 내줄것처럼 하면서 가입을 유도하거든요?!
아래 링크 내용을 꼭 읽어봐 주시구요~
조금이라도 이상한 냄새가 나는 전화가 온다면 쿨하게 무시해 주세요.
[참고글]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589
참!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말씀드립니다만
장비 수거를 위해 따로 어머님께 기사님이 연락드릴 텐데
통화를 하지 못하거나, 기사님 수거 소식이 없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직접 전화해 장비 수거 요청을 해주셔야 해요 :)
모든 궁금증이 해소 되셨을까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