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히비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약 3년 전에 저희 백메가에서 KT 상품을 가입하셨지요? +_+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2021년 4월에
KT 인터넷+공유기+TV상품을 설치받으신 이력이 확인됩니다.
제가 확인한 이력이 맞다면 KT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 중이시니
KT 측에 공유기 A/S 요청을 해야 하는데요~
아쉽게도 저희 백메가에서 A/S 진행을 해드릴 수 없고
가입자께서 직접 KT 본사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A/S 요청을 할 때 가입자 본인 확인을 하거든요 😢😢
하여 KT 본사 고객센터 (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셔서
저에게 말씀해 주신 그대로 이야기해 주시겠습니까~!?
"KT에서 임대받은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고장났습니다.
와이파이도 안 되고, 공유기에 연결되어 있는 TV도 안 됩니다.
모뎀과 셋톱박스를 다이렉트로 연결하면 TV가 잘 나오는 것으로 보아
공유기 고장이 맞을 텐데 조치를 취해주세요~" 하고 말이지요 😊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기사님 방문 일정을 잡아주실 거고
약속한 날짜에 기사님이 내방하여 봐주실 거예요 +_+
요즘 이사철로 기사님 방문 일정이 밀릴 수 있으니
시간되실 때 최대한 서둘러 장애 신고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ㅎㅎ
혹여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1개
약 3년 전에 저희 백메가에서 KT 상품을 가입하셨지요? +_+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2021년 4월에
KT 인터넷+공유기+TV상품을 설치받으신 이력이 확인됩니다.
제가 확인한 이력이 맞다면 KT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 중이시니
KT 측에 공유기 A/S 요청을 해야 하는데요~
아쉽게도 저희 백메가에서 A/S 진행을 해드릴 수 없고
가입자께서 직접 KT 본사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A/S 요청을 할 때 가입자 본인 확인을 하거든요 😢😢
하여 KT 본사 고객센터 (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셔서
저에게 말씀해 주신 그대로 이야기해 주시겠습니까~!?
"KT에서 임대받은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고장났습니다.
와이파이도 안 되고, 공유기에 연결되어 있는 TV도 안 됩니다.
모뎀과 셋톱박스를 다이렉트로 연결하면 TV가 잘 나오는 것으로 보아
공유기 고장이 맞을 텐데 조치를 취해주세요~" 하고 말이지요 😊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기사님 방문 일정을 잡아주실 거고
약속한 날짜에 기사님이 내방하여 봐주실 거예요 +_+
요즘 이사철로 기사님 방문 일정이 밀릴 수 있으니
시간되실 때 최대한 서둘러 장애 신고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ㅎㅎ
혹여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