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badaga****님의 글

lg유플러스 재약정하려구요

회원님의 사진
  • badaga****
  • 댓글: 7
  • 조회: 804

20년11월 이곳을통해 엘지유플러스

가입했구요.

1)참쉬운 가족결합(엘지유플러스폰)스마트 기가슬림 안심 500메가였네요

2)인터넷/IPTV로 약정후, 22년 이사하며 IPTV한개 더 추가했어요


지금 원하는건 바뀌면 적응하기 힘드니 재약정하면 좋겠다는 생각이고,

여기 공지사항 읽다보니 저와 남편이 쓰고있는 스페이스네트(프리티) 유심 프리티 데이터중심11요금제가 결합 할인이 될것같네요


한번봐주세요


전체 댓글7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badaga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해 주셨다니 감동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ㅎㅎ

    20년 11월에 가입하셨다면
    23년 11월에 LG인터넷 약정은 이미 만료되었네요.
    다만, 22년에 이사가시면서 TV를 1대 더 추가 가입하셨다면~?!
    추가TV 약정 기간은 25년에 만료되니 약정 기간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badaga님께서 생각하고 계신 방향은 타 통신사 이동이 아닌 재약정인데요~
    마침 badaga님과 배우자분께서 쓰시는 알뜰폰이
    LG인터넷과 결합 가능한 알뜰폰이라면 재약정하시는 게 옳지요!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굳이 통신사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알뜰폰 결합 조건에 대해서는 잘 알고 계신 듯해서요!
    결합 가능 알뜰폰 사업자, 요금제라면 결합 조건을 충족하죠😃

    말씀해주신 요금제는 아래 2가지가 있는데요!
    아마 2개 요금제 중 하나에 해당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나..아래 명칭 요금제가 아니라면 꼭 말씀해 주세요.
    명칭이 하나라도 다르다면 결합이 불가하거든요ㅠ

    - 유심 프리티데이터중심 11+
    - 유심 프리티데이터중심 11G+


    헌데! 백메가 통해 가입하실 때 "참 쉬운 가족결합"을 적용하셨다고 해서요🙌
    그럼 지금 LG휴대폰이 결합되어 있는 상태일까요?!
    아니면 결합했던 LG휴대폰은 해지하고 → badaga님과 배우자분 휴대폰을 알뜰폰으로 이동하였고
    참 쉬운 가족결합은 해제된 상태인지 궁금합니다.
    결합이 어떻게 적용되어 있는지에 따라 할인액이 달라지기 때문이죠.

    그/래/서 재약정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 먼저 여쭙습니다.
    지금 쓰시는 LG인터넷에 LG휴대폰을 결합해 두셨나요?!
    결합이 해제되었다면 아무런 결합을 하지 않은채 유지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이를 확인하고 재약정 방법과 할인액을 정리해 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badaga****
    1.딸의 lg휴대폰으로 결합되어있는 상태구요.
    2. 남편과 제 알뜰폰요금제는 다시 확인해보니 11뒤에 +가 없어서 해당이 안되겠네요
    3. 이 상태로 재약정만 하게되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4. 혹시 추천해주실 더 나은 방법이 있으시면 정보주시면 고려해볼 수도 있어요  통신사 변경 포함해서 알려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badaga****아..! 그렇다면 결합이 불가한 게 맞습니다😥
    하나라도 명칭이 다르면 결합을 할 수 없더라고요..ㅎㅎ;;

    그래도 슬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차피 알뜰폰 추가 결합시 1대당 440원씩 총 880원의 할인을
    LG휴대폰이 받게 되는데 할인액이 크지 않아 크게 아쉬운 마음은 없으실 거예요.


    자..! 지금 따님 LG휴대폰이 결합되어 있는데요~
    추가TV 약정 기간이 남아있고, 따님 휴대폰은 쭉 LG를 유지할 수 있다면
    LG인터넷 재약정이 해답입니다🙌

    추가TV를 해지하며 청구되는 위약금이 있고,
    당장 타 통신사로 이동하더라도 할인을 받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즉, LG를 유지하시는 게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을 아끼는 길이에요.

    혹시나 따님 휴대폰 통신사를 KT 또는 SK로 이동할 예정이시라면
    이동했을 때 요금, 사은품, 위약금을 비교해 보고 결정하는 방향도 있는데
    이에 해당되신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재약정 방법을 알려드려야겠지요?!
    재약정하실 때에는 그냥 하시면 아니되옵니다🙅‍♀️
    본사로 전화해 밀당을 해주셔야 해요.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로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세요.
    "약정 기간이 만료돼 통신사를 이동할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타 통신사로 알아보니 47만원 이상을 준다고 하는데
    재약정한다면 사은품 혜택이나 요금할인 혜택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라고 말씀하세요.

    통화하신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저는 또 badaga님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회원님의 사진 badaga****
    답이 많이 늦어졌네요
    정성스런 답글 너무 감사드려요
    유플러스에 오늘에야 전화해서 재약정하기로 했어요.
    42만 상품권과 인터넷 월 2200원 추가할인으로 했어요.
    3년전에도 3년이 지난 지금도
    백메가의 신속하고 친절한 응대시스텡은 감동이네요
    늘 인터넷 문의는 여기로 하면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badaga****badaga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ㅎㅎ
    오호~ LG인터넷을 재약정하는 방향으로 결정하셨군요?!
    안내 받으신 혜택은 아주 괜찮은 조건이기 때문에 재약정하시는 게 옳아요..!
    만족스런 혜택 챙기셔서 다행이고 참으로 기쁩니다😉👏

    물론..! 백메가와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은 크지만
    상황에 맞춰 안내드리는 게 옳다고 생각해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시구요~
    다시 만나 뵐 수 있는 언젠가를 고대하며 물러가겠습니다.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badaga****
    제가 정말 감사드려요
    친절하고 신속한 정성스런 답변 큰 도움됐어요
    주위 친구들에게 기회될때마다 적극 추천할게요~
    인연 쭈욱 이어갈 수 있도록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badaga****흐흐~ 도움이 되었다니 참으로 뿌듯하구먼요!
    지인 분들 소개는..자...잘..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 자리에서 열심히 성장하는 모습 보여 드릴테니 지켜봐 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