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인터넷 교체겸 핸드폰 번호이동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매장에서 핸드폰 번호이동 하려고 했지만, 상담사분꼐서 백메가에서 번호이동할 수 있고 혜택도 제공해준다고 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문제는 제 핸드폰 번호이동이면 상관없지만, 부모님 핸드폰 번호이동이었기에, 제가 옆에 있어야 했습니다. 니이가 있으셔서 유심 교체 이런거에 미숙합니다
그래서 오늘 연차를 내고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저는 3시간이 지났지만, 월요일이라 늦다는 말과 함께 아직도 번호이동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이런거였으면 미리 안내가 되어야 하지 않았나요? (보통 월요일은 시간이 걸린다, 대충 이정도 소요된다 등등)
이럴줄 알았으면 여기서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부모님 보고 통신사가서 번호이동 하라고 말씀드렸을겁니다...
상담사분께 계속 전화를 드려서 죄송했지만, 저도 일정이 있어서 나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에 답답합니다
전체 댓글1개
아이코야..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 텐데
지난주에 이어 오늘 더 사람님께 난처한 상황이 되었네요ㅠ 정말 죄송합니다.
빠른 확인과 안내를 위해 남겨주신 문의 글을 확인하자마자 상황 파악을 했고
가입 진행해 드린 담당자분이 먼저 안내드렸는데 연락은 잘 받으셨는지요~!?
소상하게 안내받으셨겠지만 다시 한 번 글로써도 정리하면 아래 상황인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1) 휴대폰 번호이동으로 추가 사은품을 지급받기 위해선
사람님 명의 인터넷+사람님 명의 휴대폰 번호이동을 하거나
사람님 명의 인터넷+사람님 명의 휴대폰 번호이동+가족 명의 휴대폰 번호이동을 해야 하는데
가입 진행해 드린 담당자는 사람님 명의 인터넷+가족 명의 휴대폰 번호이동도 가능하다 착각하여
사람님께 이 방향으로 안내드렸고, 가입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여기서부터 삐걱거림(?)이 발생했습니다 😢😢
2) 휴대폰(유심) 개통을 위해 전산 처리가 필요하고
이를 위해 대리점에 요청해야 하는데
① 해당 대리점에선 접수된 순서대로 일 처리를 해드리고 있고
② 앞서 밀린 일이 많은 상황이었던 데다 + 바쁜 월요일이라 시간 소요가 더더욱 길어졌어요 😢
확실한 진행 상황이 빠르게 확인되지 않으니
담당자는 사람님께 피드백을 드리는 시간 또한 길어졌을 것이고
어찌된 영문인지 모르는 사람님께선 마냥 기다리셨으니 굉장히 답답하셨을 거예요ㅠ
말씀해 주신 거처럼 상황 확인을 위해 연락주셨을 때
이에 대해 사전 안내를 드렸으면 이해해주셨을 텐데
아마 담당자분도 이렇게까지 기다림이 있을 거라 미처 생각치 못해
소상한 안내를 드리지 못 했고, 당연히 사람님께선 이에 대해 더 답답함을 느끼셨을 듯합니다.
남겨주신 문의 내용과 상황 확인을 하면서
어찌나 저도 민망하던지 얼굴이 다 빨개졌어요;;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최종 상황 파악이 되고 담당자분이 사과드리며
휴대폰 대리점 통한 개통으로 안내드렸다고 했을 때
오히려 잘 되었다고 말씀해 주셨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습니다.
제가 사람님과 같은 상황이었으면 많이 화가 난 상황이고, 화도 냈을 텐데
이해해주시니 더욱 죄송하네요 😢😢
오늘 사람님의 시간을 너무나 많이 뺏었고
같은 직장인으로서 연차 하루가 얼마나 소중한지 잘 알고 있고
죄송하다는 말씀만으로는 염치없는 일이라
사람님께 어떤 것을 해드릴 수 있을지 잠시 고민해 보았는데요^^;
고민 끝에 다음달 청구될 인터넷, TV 설치비에 보태실 수 있도록
가입 당시에 알려주셨던 사람님의 계좌로 작은 선물을 보내드렸습니다 +_+
작은 선물이지만 부디 기쁘게 받아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밖에 다른 문제가 있거나 (더이상의 문제는 없어야겠지만요ㅠㅠ)
이용 중에 다른 문제가 생기거나 혹은 도움 필요한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사소한 점이라도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습니까~!?
무엇이든 열과 성의를 다해 서포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