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윤섭님의 글

예전에 여기서 인터넷 가입했었는데요ㅕ

회원님의 사진
  • 이윤섭
  • 댓글: 1
  • 조회: 725

sk 에서 kt로 바꿨었는데 자동이체 계좌 바꿀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이윤섭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이에요💚

    오홍!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인터넷은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만..
    무소식이 희소식이겠지요? 흐흐~

    자, 이윤섭님께서 궁금하신 점은
    자동이체 계좌를 어떻게 변경하는가! 인데요~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계좌를 변경해드리는 건 불가하고요..! (권한이 없습니다ㅠ)
    아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직접 전화해 변경 요청을 하거나
    ⓑ KT 공식 홈페이지 통해 변경하거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를 택하신다면~?! 아래 순서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1️⃣ https://www.kt.com 로그인

    2️⃣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클릭

    3️⃣ 혹시 KT휴대폰을 쓰고 계시다면
    이동된 페이지에서 인터넷 요금 명세서가 나오지 않습니다.
    우측에 있는 [다른 명세서 보기]를 클릭하면 인터넷과 TV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어요🙋‍♀️

    4️⃣ 인터넷 명세서 선택 후 검정색 박스로 되어 있는 [납부방법 변경]을 클릭하고 계좌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인터넷과 별개로 TV도 따로 선택하여 자동이체 계좌를 변경해 주셔야 해요~🙌


    어떻게 하시면 될지 궁금증이 해소 되었을까요~?!
    혹, 변경 과정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이윤섭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