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슈슈맘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마 인터넷 약정만료일이 지난 듯하여 통신상품을 재정비하시려는 거죠? +_+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지금 타사로 이동하시면 아니됩니다.
아직 인터넷 약정기간이 남아있거든요 😢😢
21년 8월 23일에 3년 약정으로 KT 인터넷을 약정 갱신(=재약정)하셨기 때문에
적어도 24년 8월 22일까지 KT 인터넷을 이용하셔야 한답니다.
그동안 요금 미납이나 일시정지 없이 인터넷을 쭈욱 이용하셨다면
올해 8월 23일 부로 언제든 해지하셔도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아요~!
지금 해지하시면 위약금 부담이 있어서 해지하기 아까우니
KT 인터넷을 더 이용하시다가
약정만료일이 도래할 때 다시 찾아주시겠습니까? 😍
그때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설계드릴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_+
혹시라도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잊지 않고 저희 백메가까지 또다시 먼 발걸음(?)하시어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1개
아마 인터넷 약정만료일이 지난 듯하여 통신상품을 재정비하시려는 거죠? +_+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지금 타사로 이동하시면 아니됩니다.
아직 인터넷 약정기간이 남아있거든요 😢😢
21년 8월 23일에 3년 약정으로 KT 인터넷을 약정 갱신(=재약정)하셨기 때문에
적어도 24년 8월 22일까지 KT 인터넷을 이용하셔야 한답니다.
그동안 요금 미납이나 일시정지 없이 인터넷을 쭈욱 이용하셨다면
올해 8월 23일 부로 언제든 해지하셔도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아요~!
지금 해지하시면 위약금 부담이 있어서 해지하기 아까우니
KT 인터넷을 더 이용하시다가
약정만료일이 도래할 때 다시 찾아주시겠습니까? 😍
그때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설계드릴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_+
혹시라도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잊지 않고 저희 백메가까지 또다시 먼 발걸음(?)하시어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