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호야님의 글

인터넷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호야
  • 댓글: 1
  • 조회: 725

안녕하세요 

이전에 백메가를 통해 가입을 했었는데요

제가 이전에는 가족할인으로 LG U+로 100메가를 사용하고있다가 이제 가족 묶음할인이 없어져서 옮길려합니다.


지금은 다른건 쓰는건 없고 인터넷만 사용하고 100메가에서 -> 500메가로 사용하려하고 2년 약정으로 할려합니다.


통신사이런건 상관없습니다. 뭐가 제일 좋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호야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시고
    잊지 않고 또다시 들러 이렇게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아마 결합할인 덕분에 인터넷을 쭈욱 저렴하게 이용하던 중
    최근에 결합이 해지되면서 월요금도 원복되었고
    마침 인터넷 약정기간도 만료된 상황이며
    이번에 500메가로 상향하고자 하여
    겸사겸사 통신상품을 재정비하시려는 것이지요~!? +_+
    한데... 인터넷을 딱! 2년만 사용하실 거라면 타사 이동은 비추입니다.
    ① 2년 약정 상품은 월요금도 비싼 데다
    ② 사은품 혜택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이에요 😢😢

    하지만 약정기간이 만료된 상황에서 인터넷 요금제만 상향한다면
    약정 갱신없이 3년 약정 요금으로 500메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현재 호야님께서 어떤 인터넷 요금제를 사용 중이신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요금제 상향이 LG유플러스 본사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정확한 건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해요^^;;;

    즉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전화하셔서
    1) 인터넷 요금제를 500메가로 상향할 경우, 월요금이 어떻게 되는지?
    2) 약정 갱신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지?
    이렇게 2가지를 확인해 주시겠습니까~!?
    LG유플러스 본사 상담원분이 약정 갱신(=재약정)을 권유할 수도 있는데
    2년 후에 해지할 예정이라 위약금이 부담되니
    약정 갱신은 원치 않는다고도 함께 말씀해 주세요ㅎㅎ


    찬찬히 읽어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