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 그런데.. 아쉽게도 KT인터넷 재약정을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순 없습니다 ㅠ_ㅠ..
얼마 전까지만 해도 백메가측에서도 KT재약정을 도와드리곤 했었는데,
정책이 급격하게 나빠져서 더이상 진행해드릴 수 없게 되었어요..!
정확히는 재약정 자체는 진행해드릴 수 있으나, 지급해드릴 수 있는 사은품이 없어졌습니다😱😱
해서.. 이번 재약정은~?!
KT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을 통해 진행해주시는 게 좋으실 거에요~!
그러면 약소하나마 혜택을 받고 진행하실 수 있을 거랍니다 ㅎㅎ
보통 3년 재약정에 10만원 전후로 지급받으면 아주! 성공적이라 볼 수 있는데,
시간되실 때 통화해보시겠어요?! :)
전체 댓글1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ㅡ^
아하, 최근 인터넷 약정이 종료되어 명의변경 & 재약정을 계획중이시군요?!
1. 먼저 가족간 명의변경은 따로 KT고객센터에 통화할 필요없이
KT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_+
※ 명의변경 방법
https://www.kt.com/ 로 접속하셔서 기존 명의자 아이디로 로그인!
→ 상단 [검색]버튼을 눌러 "명의변경"을 입력해보시면 자세한 방법이 나옵니다.
[자세히보기] 버튼을 누른 후 [양도신청 접수] 누르셔서 인적사항 입력,
이후 동생분 아이디로 KT홈페이지 로그인 후 같은 방법으로 [양수신청 접수] 하신 후
각각 본인인증만 해주시면 명의변경 절차가 끝나게 됩니다 ^ㅡ^
명의가 넘어가고 나면 요금납부방법도 변경하셔서 납부자를 바꿔주시면 되는데요~!
kt.com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어머니 아이디로 로그인!
상단 [마이]-[요금/서비스]-[요금납부]-[납부방법 변경]을 누르셔서
원하시는 계좌나 카드, 간편결제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2. 오! 그런데.. 아쉽게도 KT인터넷 재약정을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순 없습니다 ㅠ_ㅠ..
얼마 전까지만 해도 백메가측에서도 KT재약정을 도와드리곤 했었는데,
정책이 급격하게 나빠져서 더이상 진행해드릴 수 없게 되었어요..!
정확히는 재약정 자체는 진행해드릴 수 있으나, 지급해드릴 수 있는 사은품이 없어졌습니다😱😱
해서.. 이번 재약정은~?!
KT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을 통해 진행해주시는 게 좋으실 거에요~!
그러면 약소하나마 혜택을 받고 진행하실 수 있을 거랍니다 ㅎㅎ
보통 3년 재약정에 10만원 전후로 지급받으면 아주! 성공적이라 볼 수 있는데,
시간되실 때 통화해보시겠어요?! :)
그리고 이후 소식도 전해주시면 넘넘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