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회선 계약 문의 드립니다.
세부 내역은 아래 확인 해 주세요.
재약정, 통신사 변경 뭐든 상관 없습니다.
1. 인천
2. 22세대
3. 인터넷(100mb) + TV(기본채널) + wifi
4. 현재 SK
5. LG, KT도 인입 가능합니다.
전체 댓글5개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0^
# 오! 한 건물에서 22세대가 이용 중인 인터넷의 약정이 만료된 상황인가 보군요~?!
1. 지금과 같이 다회선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일반 '가정용' 상품이 아닌..!
'기업용'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적합해요~!+_+b
(지금도 이미(?) SK의 기업용 상품을 이용 중이신 상황일 것으로 짐작되고요~!)
2. 그리고..!
현재 이자벨님 상황에서..어느 통신사의 기업용 인터넷과 티비를 이용하셔야!
가~장 유리하고 좋은지 여부는?
-> 저희 기업용 전담 담당자분과의 상담을 통해서 답을 찾으실 수 있답니다!^~^*
제가 바로 플랜을 짜드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문의게시판에서는 가정용 상품만 상담이 가능하시고요~;;
기업용은? 따로 저희 기업용 전담 담당자분을 통해서 자세한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거든요~!
# 따라서, 이자벨님~!+.+
언제든지..!
기업용 상품에 대해 자세한 상담 원하실 때,
여기에 댓글로 : 통화하실 휴대폰 번호만 한번 뿅! 남겨 주시겠어용~?!
-> 그럼 기업용 담당자분을 통해서 따로 연락 드리고! + 자세한 상담 이어가겠습니다~!^0^
꼭(?) 가입까지 하지 않으셔도 괜찮으니까요~!
현재 건물 상황에 꼭 맞는 기업용 단체 상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상담 받아보시고,
궁금하신 점들도 모두 해소하시면 참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자벨님의 소중한 회신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도 번호에 하이픈 넣으면 뒷6자리 블러 처리 되나요? 010-12**-**** 이런식으로요.
댓글로, 연락받으실 휴대폰 번호를
010-XXXX-XXXX 형식으로 남겨주시면~?!
1) 남겨주신 예시처럼 블라인드 처리되고..!
2) 온전한 휴대폰 번호는 저희 백메가 쪽에서만 확인할 수 있게 되고요~!
3) 해당 번호는 구글 검색에도 걸리지 않는답니다~!+_+b (엄지촥)
언제든지 통화 원하실 때 휴대폰 번호 남겨주시면 ->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و✧
p.s.
백메가 홈페이지의 이자벨님 회원정보로 (= 폰번호) '답변완료 알림 문자' 넣어드렸어요~!^~^*
상담 연락은 회원정보 번호로 주시면 됩니다.
010-45**-****
말씀해주신 휴대폰 번호로,
저희 기업용 전담 담당자분께서 최대한 빠르게 연락 드릴 예정인데요~!+_+b
※ 참고로, 기업용 인터넷 가입 상담은~?!
백메가 대표번호가 아닌..!
담당자분 휴대폰 번호로 연락드리고 있으니까요~!
이따가 아래 번호로 전화가 가면?
010 - 9504 - 0000 (혹은 010 - 4180 - ...) --> 꼭꼭 받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저희 담당자분과 유익한 통화가 되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