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항상감사
님의 글
상가 인터넷 설치
항상감사
2024년 02월 05일 23:29
댓글:
1
조회:
618
가게 인터넷만 하려고 KT문의 기사 방문하여 회선이 없다고만 하고 가버림 아주 빡침
와서 보시고 설치 하는게 맞는게 아닌지
오셔서 설치 안하실거면 전화 안하셔도 됨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최유진
24년 02월 06일, 13시
안녕하세요, 항상감사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주셔서 고맙습니다~!^0^
# 에구..!
상가에 KT인터넷 가입을 신청하셨는데, 기사님께서 그냥 돌아가신 상황인가 보군요~?!
참고로.. KT인터넷이라면~?!
전국적으로 설치 불가능한 곳이 거~의 없답니다..!
또한 KT 신규가입이 진행된 것을 보면..! KT 가입진행이 가능한 곳이었을 거예요~!>.<
다만..! 어느 주소지든지~?!
실제 현장에는 (건물/도로 등등의 상황에 따라) '이변'이 있을 수 있어서요..;;
기사님께서 직접 내방하셨을 때 -> "설치가 불가능하다" 라고 판정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ㅠ
혹은~?! "설치는 가능하지만 망 품질이 좋지 않다.." 라고 판단되는 경우도 있습지요..ㅠ
(그리고 이는 비단 KT 뿐만 아니라, 어느 통신사든지 다~ 똑같이 있을 수 있는 일이에요..
# 따라서, 항상감사님~!>.<
1. 우선 정확한 설치 주소를 말씀해주시면~?!
해당 주소지에 어느 통신사가 설치 가능하고, 또한 어느 통신사가 좋은 품질로 들어가는지
이를 먼저 싹~ 다 확인해드릴 수 있는데요!+_+b
2. 이렇게 미리 다 확인하고 가입을 하시더라도~?!
기사님이 실제로 나가셨을 때..!
"현장 상황 상, 설치가 불가능하다" 라고 판정될 수도 있는 점은.. 부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실제로 현장에 나가보기 전에, 전산 상으로 미리 다~ 알 수 없는 부분들이 있을 수 있거든요;;
각각의 설치환경에 생긴 변수가 -> 바로바로 전산에 등록되지 않는 경우들이 대부분이니까요..ㅠ
(예를 들어서..
이 건물에 해당통신사 사용자가 이미 꽉~ 차서 남는 포트가 없다거나?
인테리어 공사를 했다거나? 구내선로가 오래되어 노후로 인한 문제가 있다거나? 등등..)
3. 다만, 기사님 내방 시 설치불가로 판정되었다면?
보통은 기사님들께서 고객님에게..
1) 그 이유가 무엇인지?
2) 앞으로도 영영(?) 설치를 할 수 없다는 것인지?
3) 나중에라도 설치가 가능할 수도 있다면, 고객님께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 등등 대해서 보통은 말씀을 해주시는데요~!
남겨주신 내용을 보니.. 기사님께서 이러한 설명이 많이 부족하셨던 것으로 보이네요..ㅠ
# 항상감사님~!>.<
아마도 하루 빨리..! 상가(가게)에 인터넷을 설치하셔야 하는 상황일 것으로 짐작되어서요~!
자세한 전화상담 혹은 가입진행 원하실 때,
아래의 직통 링크에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
https://www.100mb.kr/?TRS=@c539494
(☜)
그럼 저희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이 빠르게 전화드리고 + 전부 알아서 잘~ 뫼실 거랍니다~(∗❛⌄❛∗)
혹시 게시판에서 자세한 상담 받아보고자 하시면, 댓글로 아래 항목에 대해 알려주시겠어요~?!
① 설치하실 정확한 주소?
② 이번에 가입하시려는 상품들 구성?
③ 가족분들께서 최근 3~9개월 내에 이용하신 적이 있는! 모든 인터넷과 티비 상품들~?!
④ 가족분들의 모든 휴대폰들 (+ 알뜰폰 포함) 각각의 요금제 / 결합 여부 / 타사 이동 가능성?
: 이에 대해서 댓글 or 전화로 말씀해주시면? -> 맞춤 설계를 해드릴 수 있거든요~!•'-'•)و✧
저희 게시판 상담 (혹은 전화상담) 통해서 다시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8,39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1
김사라
12.01.30
584,628
타통신 가입 문의입니다.
꽃길따라
31분 전
6
인터넷/TV 변경 문의
뭉뭉이
7시간 전
20
인터넷 문의
daam
1일 전
25
사무실 인터넷 이전 및 CCTV 추가 계획
겹아
1일 전
20
인터넷 약정 만기 후 kt 신규 가입
sewa
1일 전
31
재문의드려욥
어게인
1일 전
27
지난번 상담 이후에 다시 문의드립니다.
1
Doug
1일 전
24
인터넷 +TV 3년 약정이 끝나서요.
1
채원
1일 전
50
kt ( 일반전화+인터넷) 약정끝나서 변경하고 싶습니다
1
온유
1일 전
40
상담문의
1
미니미
1일 전
28
KT->LG
1
쿠쿠다스
1일 전
36
kt 인터넷 해지 및 skt 인터넷 가입 문의
3
dbe0****
1일 전
79
skb 계약 만료..
1
소용돌이
1일 전
31
KT -> SKT 이동 문의
2
kogyu
1일 전
68
인터넷 설치 견적 문의
1
찡
1일 전
38
U+ 인터넷 가입 사은품 및 리브엠 결합할인 문의
3
최우석
1일 전
52
KT 3년 만기되어 재가입, 타사신규가입 문의
1
붉은돌
1일 전
38
인터넷+TV가입
2
가루웅니
1일 전
43
안녕하세요 KT -> SK 문의드립니다
3
별명
1일 전
49
인터넷 약정 종료
3
Togo
1일 전
75
Lg인터넷 요금제 변경 관련 질문
1
임준성
1일 전
36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90
조회 299,888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58
조회 82,327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92
조회 454,246
주간 인기글
SK 휴대폰 시니어 42 요금제 KT LTE 선택형 100분 데이터 250메가 요금제와 비슷한 금액대의 요금제 총 휴대폰 2대 SK 500메가 기가 인터넷 결합 할인 문의
12
인터넷 견적 부탁드립니다
11
Sk인터넷100메가 티비스탠다드 견적문의
10
곧 (인터넷+TV) 약정 만기가 되어 문의드립니다.
9
sk 인터넷 tv 약정 끝났습니다.
9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7,651건
꿀팁게시판
1,021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주셔서 고맙습니다~!^0^
# 에구..!
상가에 KT인터넷 가입을 신청하셨는데, 기사님께서 그냥 돌아가신 상황인가 보군요~?!
참고로.. KT인터넷이라면~?!
전국적으로 설치 불가능한 곳이 거~의 없답니다..!
또한 KT 신규가입이 진행된 것을 보면..! KT 가입진행이 가능한 곳이었을 거예요~!>.<
다만..! 어느 주소지든지~?!
실제 현장에는 (건물/도로 등등의 상황에 따라) '이변'이 있을 수 있어서요..;;
기사님께서 직접 내방하셨을 때 -> "설치가 불가능하다" 라고 판정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ㅠ
혹은~?! "설치는 가능하지만 망 품질이 좋지 않다.." 라고 판단되는 경우도 있습지요..ㅠ
(그리고 이는 비단 KT 뿐만 아니라, 어느 통신사든지 다~ 똑같이 있을 수 있는 일이에요..
# 따라서, 항상감사님~!>.<
1. 우선 정확한 설치 주소를 말씀해주시면~?!
해당 주소지에 어느 통신사가 설치 가능하고, 또한 어느 통신사가 좋은 품질로 들어가는지
이를 먼저 싹~ 다 확인해드릴 수 있는데요!+_+b
2. 이렇게 미리 다 확인하고 가입을 하시더라도~?!
기사님이 실제로 나가셨을 때..!
"현장 상황 상, 설치가 불가능하다" 라고 판정될 수도 있는 점은.. 부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실제로 현장에 나가보기 전에, 전산 상으로 미리 다~ 알 수 없는 부분들이 있을 수 있거든요;;
각각의 설치환경에 생긴 변수가 -> 바로바로 전산에 등록되지 않는 경우들이 대부분이니까요..ㅠ
(예를 들어서..
이 건물에 해당통신사 사용자가 이미 꽉~ 차서 남는 포트가 없다거나?
인테리어 공사를 했다거나? 구내선로가 오래되어 노후로 인한 문제가 있다거나? 등등..)
3. 다만, 기사님 내방 시 설치불가로 판정되었다면?
보통은 기사님들께서 고객님에게..
1) 그 이유가 무엇인지?
2) 앞으로도 영영(?) 설치를 할 수 없다는 것인지?
3) 나중에라도 설치가 가능할 수도 있다면, 고객님께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 등등 대해서 보통은 말씀을 해주시는데요~!
남겨주신 내용을 보니.. 기사님께서 이러한 설명이 많이 부족하셨던 것으로 보이네요..ㅠ
# 항상감사님~!>.<
아마도 하루 빨리..! 상가(가게)에 인터넷을 설치하셔야 하는 상황일 것으로 짐작되어서요~!
자세한 전화상담 혹은 가입진행 원하실 때,
아래의 직통 링크에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 https://www.100mb.kr/?TRS=@c539494 (☜)
그럼 저희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이 빠르게 전화드리고 + 전부 알아서 잘~ 뫼실 거랍니다~(∗❛⌄❛∗)
혹시 게시판에서 자세한 상담 받아보고자 하시면, 댓글로 아래 항목에 대해 알려주시겠어요~?!
① 설치하실 정확한 주소?
② 이번에 가입하시려는 상품들 구성?
③ 가족분들께서 최근 3~9개월 내에 이용하신 적이 있는! 모든 인터넷과 티비 상품들~?!
④ 가족분들의 모든 휴대폰들 (+ 알뜰폰 포함) 각각의 요금제 / 결합 여부 / 타사 이동 가능성?
: 이에 대해서 댓글 or 전화로 말씀해주시면? -> 맞춤 설계를 해드릴 수 있거든요~!•'-'•)و✧
저희 게시판 상담 (혹은 전화상담) 통해서 다시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