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ss님의 글

kt스카이라이프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sss
  • 댓글: 1
  • 조회: 940

안녕하세요~

kt스카이라이프에 가입해 사용중인데요.

미결합 200m로 가입 당시 현금과 상품권 50만원 지원 받고 월요금 32,000원에 이용중이거든요.


가입 당시 미결합 신청시 연장은 안된다고 들었는데

이 경우 3년 약정이 끝나면 재약정은 못 거는 건가요?

다른 통신사로 이동만 가능한건가요?

요금 할인같은거 없이 32,000원 요금으로 쭉 가능한건지.. 연장이 안된다는게 정확히 무슨말인지 몰라 여쭤봐요 ㅠ


그리고 재약정 같은건 백메가를 통해서도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통신사를 직접 통해 하는건지..


질문이 너무 허접한데 어디서도 만족할만한 답변이 없어 백메가에 여쭤봐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sss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스카이라이프를 가입할 당시 미결합 신청으로 연장이 안된다는 안내를 받으셨는데
    말씀하신 "미결합"이 어떤 걸 의미하는 건지 파악하지 못해서요💦

    당시 연장이 안된다고 안내 받으셨는데 본사로 전화해
    1) 재약정이 불가한 게 맞는지?
    2) 재약정 할 수 있다면 변경되는 게 무엇인지?

    위 2가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본사에서 제시하는 조건으로 재약정이 가능할 수도 있으니깐요.

    아쉽게도 백메가 통해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재약정은 불가해요🥲
    아예 정책이 없기 때문이고요~
    본사로 전화해 위에서 말씀드린 2가지를 확인하면 됩니다!
    제가 추측성으로 해석하는 것보다 본사와 직접 통화하시는 게 시간을 아끼는 길이죠ㅎㅎ

    아마 어떤 내용으로 통화해야 할지 고민되실 텐데요~
    제가 멘트를 준비했습니다.
    "당시 가입할 때 미결합 신청시 연장이 안된다고 안내 받았었는데
    이 미결합 신청이 무얼 뜻하는 건지 모르겠어서요.
    그럼 사용하고 있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과 TV는 재약정하는 게 불가한 상태인건지?
    아니면 재약정하는 게 가능하다면 요금이 바뀌는 게 있는지 궁금하고요~
    재약정시 지급되는 혜택도 함께 알려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통화 후 안 받으신 내용 또는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함께 검토해 드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