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135****님의 글

요금변경문의

회원님의 사진
  • 135****
  • 댓글: 3
  • 조회: 832

작년에 아버님댁 인터넷과 핸드폰약정을 백메가를통하여 가입하였습니다.


가입자. 최°호 010-46**-****


티비요금을 낮춰도된다는 6개월이 다가온것같아서 


티비요금을 가장낮은것으로 낮춰도되는지문의합니다.


연락처. 최°천 010-97**-****로 연락주세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135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ㅎㅎ) 김가영입니다🤗

    남겨주신 내용과 접수 이력을 살펴봤는데요~
    TV요금제를 에센스 요금제로 가입하며 특정 개월이 지나면
    요금제를 다운그레이드 하면 된다는 안내를 받으신 듯합니다.

    KT TV요금제는 개통일 기준으로 사용한지 6개월이 아닌
    9개월이 지난 10개월 차가 되어야 TV요금제 하향이 가능합니다.
    상담원이 9개월이라고 안내드렸을 텐데 6개월로 헷갈리신 거겠죠~?!ㅎㅎ

    가입한 TV 에센스 요금제는 10개월 차가 접어 들었을 때
    TV 요금제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하고요~
    따로 살펴보니 24년 5월 3일, 5월 10일 이렇게 두 차례
    다운그레이드 안내 문자가 발송 될 예정입니다🙌
    즉, 문자를 받으시면 그 때 요금제를 하향할 수 있다는 뜻이지요~!

    날짜가 도래하면 백메가에서 요금제 하향 안내 문자를 보내드릴 텐데
    혹, 아버님 연락처가 아닌 다른 연락처로 문자 받기 원하신다면
    문의 글에 남겨주신 연락처 중 최*천님 연락처로 보내드리면 될까요?!
    아버님께서 쓰시는 인터넷+TV를 135님께서 관리하고 계신 듯하여 여쭙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135****
    @김가영괜찮습니다. 답변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135****넵! 그럼 아버님 연락처로 TV요금제 다운그레이드(하향) 문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요금제 하향은 10개월 차에 할 수 있으니 날짜를 잘 체크해 주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