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jang****님의 글

인터넷 갱신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jjang****
  • 댓글: 1
  • 조회: 736

안녕하세요 상담사님


현재 kt인터넷 +tv(1기가 인터넷+라이트 상품)을 사용중이고 약정기간이 끝나 다시 갱신을 할려고 합니다.

현재 kt가족결합으로 할인을 받고 있는 중인데 

100메가를 통해서 재약정이 가능한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jjang****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게시판에서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KT 인터넷의 약정이 만료되었다고 하셨는데요~~!!

    아마도....
    KT휴대폰들과의 결합을 계~속 유지하실 계획이라,
    인터넷도 재약정 걸고 유지하시려는 것이겠지용??


    일단~~!! 현재 저희 백메가에서는,
    KT 인터넷 (+ 티비) = 재약정 진행이 가능한데요!!

    (참고로 3년으로만! 진행해드릴 수 있어용!ㅎㅎㅎ)

    다만...!! 혹시 인터넷을 이용하신지 오래되어서…
    인터넷과 티비를 구형 요금제로 이용 중이시라면??
    기존의 구형 요금제를 유지해드리지 못하구요~~;;;

    또한 휴대폰 결합 상품의 경우....!!
    신규 가입이 중단된 구형 폰결합을 적용 중이시면?
    재약정 시 기존 폰결합이 깨질 수 있답니다...(또륵)

    그리고~~!! 혹시 본사로부터
    특별하게(?) 적용 받으신 할인 혜택이 있으시면??
    해당 특별할인을 유지해드릴 수 있는 권한도 없쥬;;;

    그런데…. 위의 모든 항목들을 차치하더라도~~?!!
    요즘 재약정 혜택은 거의 본사 독점이에용~~;;;^ㅂ^a

    (현재 백메가의 재약정 혜택은 총합 28만원이랍니다)


    ----------------------------------------


    따라서, jjang****님~~!!^ㅇ^bbb

    우선은~~!!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어
    본사가 제안하는 재약정 조건을 들어보시겠어요??

    그리고 나서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더 도움드릴 부분이 있는지 살펴봐 드릴게용!!
    (혹시 타사 가입도 관심 있으시면? 함께 봐드리구요)


    요기까지! 제 제안이 어떠신가요, jjang****님~~?!



    p.s.
    물론~~!! 추가 질문도 언제든지 대환영이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