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87****님의 글

sk인터넷 재약정

회원님의 사진
  • 87****
  • 댓글: 1
  • 조회: 786

안녕하세요.

인터넷 재약정으로 문의 드립니다.

집에 인터넷+tv 이용하고있고

온가족결합으로 폰3개 인터넷도 같이 묶여있습니다.

온가족대표는 저로 되어있으나 인터넷은 다른가족으로 묶여있어서 인터넷을 저로 돌리면서 재약정으로 셋톱박스 3개와 요금을 줄일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87****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마 가족 세 분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SK로 공고히 유지하실 예정인 거죠? +_+
    그렇다면 SK를 유지하여 인터넷+휴대폰 결합할인을 쭉 받으시면서
    재약정으로 혜택을 취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
    (인터넷 명의자 변경은 재약정 혜택에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1. 저희 백메가에 KT와 LG유플러스 재약정 정책은 있지만
    아쉽게도 SK는 본사 통한 재약정만 가능합니다.
    하여 SK 본사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주셔야 하는데요^^;
    이를 위해 본사에 전화하실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주세요 😍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이야기하는건데
    아래 링크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겁니당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SK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풍겨주시겠어요~?!
    SK 통신사는 SKB와 SKT가 있는데
    SKB 소속의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면 → 국번없이 106번으로,
    SKT 소속의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면 → 080-816-2000번으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약정만료일이 지나 알아보니
    LG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53만원을 준다 하여
    이번에 인터넷, TV 먼저 LG로 바꾸고
    차차 가족들 휴대폰도 LG로 바꿀지 고민 중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ㅎㅎ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설명해 주실 겁니다 +_+


    2.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져요^^;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따라서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7****님께선 인터넷+휴대폰 3대 결합으로
    꽤 든든한 할인을 받고 계실 것이고
    이 덕분에 이미 월요금을 저렴하게 사용 중이시니
    혜택받기 불리하긴 하지만...ㅠ (재약정 혜택받기 조금 불리한 상황입니다;;)
    부디 잘 이야기되어 재약정 혜택받고 쭉 이용하시기로 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가족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SK로 유지하실 계획이라면
    재약정으로 추가 혜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2) 이를 위해 사용 중인 인터넷 통신사로 전화해 주시고요,
    해지신공을 발휘하여 혜택을 끌어올리시기를 권유드립니다 +_+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추후 인터넷 가입을 앞두고 고민하는 지인이 계실 때
    저희 백메가를 살~짝 소개해 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