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포포포포님의 글

월 비용 문의

회원님의 사진
  • 포포포포
  • 댓글: 3
  • 조회: 692

lg유플러스 인터넷+티비

신규가입자 조**입니다.


어제(22일) 개통하고 안내문자받았는데,

100메가 인터넷+티비 (휴대폰 결합아님)

42,900원으로 문자에 적혀있었습니다.


제가 안내받았던 금액과 달라서요.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포포포포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오호!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먼저 백메가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부터 올립니다.!!
    앞으로의 3년은 백메가가 책임질거예요😆


    인터넷을 설치한 후에 발송된 안내 문자에 기재된 요금이
    38,500원이 아닌 42,900원이라 이게 뭐지?! 하셨군요?
     
    아마 상위 부서에서 포포포포님과 통화하며
    TV요금제를 1개월 간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추가 요금 없이 사용하게끔 해주겠다는 TV요금제 업그레이드 권유를 했을 겁니다.
    안내 받으신 후 포포포포님께서 오케이! 하셔서 TV요금제가 프리미엄으로 변경 되었을 테고
    월요금은 프리미엄 요금제 기준으로 42,900원으로 기재된 것이지요🙋‍♀️

    허나, 요금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1개월 간 추가로 청구되는 4,400원은 상위 부서(상부점)에서 납부하고
    포포포포님께 청구되는 요금은 안내드렸던 38,500원만 청구될 테니깐요.

    그리고 1개월 뒤 프리미엄 요금제는 처음 가입할 때 안내 받으신
    베이직 요금제로 알아서 변경(하향)해 드리기 때문에
    요금이 더 청구될 수도 있다는 생각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설사 요금에 문제가 있다면 백메가에서 100% 책임져 드릴 것이에요.

    포포포포님께 손해되는 업그레이드 권유를 했다면
    상위 부서에 일침을 날렸겠지만 요금이 추가 청구되는 게 아니니 다행이에요!!
    혹시나..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만 포포포포님께
    요금제 업그레이드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하지 않았거나,
    동의하지 않았는데 업그레이드 된 상황이라면 꼭 말씀해 주세요🙌

    요금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 되었을까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기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행복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포포포포님💕

  • 회원님의 사진 포포포포
    친절상담원 김가영님 답변 고맙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포포포포흐흐~ 아닙니다! 백메가와 함께해주신 포포포포님께 제가 더 감사하지요~!
    이번주 내내 날씨가 많이 춥다고 하네요😥
    외출하실 때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용~⛄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