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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상훈님의 글

인터넷 사용 9개월 지나고.. 사기전화??

회원님의 사진
  • 이상훈
  • 댓글: 2
  • 조회: 1,557

백메가에서 인터넷 해서 사용한지 9개월이 지났는데요


개인번호로 연락이 와서 의무사용기간 9개월이 지났다고 무료로 통신사 변경해준다고 했어요

위약금도 지원 해준다고 하구요


추가 사은품 60만원(위약금 35만원, 지원금 25만원(상품권, 현금)) 지원해준다고 하고

단말기도 새로 설치해준다고 하고

이름, 주민번호, 주소 물어보더라구요


이거 사기인가요...?


이미 신청을 했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전체 댓글2

  • 회원님의 사진 이상훈
    10월부터 이런식으로 안내해주더라구요
    조금 다른 내용의 사기문자는 수신차단하면서
    같이 지워버려서 없네요...
    암튼 다른분들도 조심하시길...
    (나빼구 당하는 사람이 없으려나..)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이상훈안녕하세요, 이상훈님~!
    작년에도 인사드렸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또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

    어제 남겨주신 문의 글을 확인하자마자 깜짝 놀라 빠른 안내를 위해
    인터넷 가입 진행을 해드렸던 담당자분 통해 연락을 드렸는데요 😅
    통화 잘 하셨지요? +_+
    이미 유선 상으로 안내받으셨 듯 이는 아주 흔한 사기 수법입니다;;

    ① 위약금 지원이라 이야기했지만 100% 지원해 준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위약금이 얼마가 나올지 확실치 않은 상황에서 35만원을 지원해 준다는 건
    추가로 발생할 위약금은 이상훈님께서 부담하시라는 의미가 되어요.

    ② 애초부터 불법으로 정보를 취득한 곳에서 연락을 했을 텐데
    이상훈님께 이득되는 혜택을 줄거라 믿을 수가 없습니다.
    시간+돈+사무실+사업+불법 취득 비용+불법에 대한 리스크(형사법 사항입니다)
    => 이 모든 것을 감수하고 과한 사은품 혜택을 드리겠다고 하는 것이 말이 안 돼요 😢
    인터넷과 TV 가입으로 사은품 60만원을 지급해 드리는 것도 불가한데
    인터넷 단독 상품 가입으로 사은품 60만원을 지급해 드린다는 건 더더욱 말이 안 됩니다.

    저희 문의게시판 검색어에 "9개월 사기" 라고 검색해 보시면
    이상훈님과 비슷한 일을 겪고 찾아주신 분들이 계시고 이미 사기 당한 분들도 적지 않아요ㅠ
    또한 3분만 시간내어 아래 링크 글을 쓰윽~ 읽어보시면
    사례6과 비슷한 사기 전화를 받으셨다는 걸 딱! 눈치채실 거예요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589


    혹시 연락 온 업체 통해 인터넷 가입 신청을 하셨다면
    해당 업체에 전화하셔서 가입 취소를 해달라고 말씀해 주세요 +_+
    다행히 아직 인터넷을 설치받기 전이시니
    위약금, 설치비 문제없이 깔끔하게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이상훈님께서 글을 남겨주신 덕분에
    비슷한 일을 겪은 분들에게 분명 도움될 거예요.
    만에 하나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ㅎㅎ

    P.S 피싱 업체들이 워낙 무분별하게 연락하다보니
    앞으로도 비슷한 연락을 받으실텐데 무시해 주세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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