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집에 IPTV 셋톱박스 2대를 이용하고 있는데
부모님께서 두 셋톱박스 모두 버벅이고 반응이 없을때도 있다고 하십니다.
예전에 제가 같이 살 때도 많이 느리고, 거의 매일 한번은 신호가 없다고 하여
랜선을 다시 뺐다 꽂고 했었는데 요즘도 계속 그렇다고 하시네요.
혹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셋톱박스를 변경해달라고 하면 변경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제가 백메가에 작성한 글(ID:류뚱과추추)들을 보니 지금 셋톱박스 버전이
UHD2와 UHD1로 보이네요 ㅎ
약정은 아마 내년 3월에 만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약정은 약정대로 그 때가서
말을 하는게 나을지도 문의드립니다.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백메가를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용♡
아이구야….;;;
오래된 LG 셋톱박스 2대 모두가... 말썽이군요~~?!
한편, 인터넷과 티비 약정은 약 3개월 정도 남았구용!!
1)
그렇다면, 우선은~~!!
셋톱박스 문제에 대해 본사로 장애신고부터 하세요!!
당장 불편한 점이 해결되는 것이 최우선이니까요~☆
2)
기사님 내방을 통해 말씀하신 문제(불편)이 해결되면
가장 좋으실 것이구요~~!!^ㅇ^bbb
그 다음에~~!! 재약정에 대해서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재약정은? 지금도 가능하시기는 한데요~~!!
약정만료 이후에 재약정을 하시면?
재약정 조건이 좀 더 좋아질 가능성이 있답니다~~!!)
3)
참고로~~!!
이용 중이신 LG 셋톱박스는...? 이미 3년 이상 쓰셔서
셋톱박스 임대료가 면제된 상태일 것으로 예상되어용!
(참고로, 지금은~~?! LG도 타 통신사와 마찬가지로
셋톱박스 임대료가 청구되는 기간이 5년이랍니다;;;)
따라서 만약 셋톱박스를 다른 모델로 교체 원하셔서
(혹은 기존과 동급 모델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이번에 UHD3 혹은 UHD4 로 교체하신다면~~??!!
앞으로는... 셋톱박스 임대료가 다시 정상적(?!)으로
매월 청구될 가능성이 높으니까요~~;;;ㄷㄷㄷ
무조건 신형 모델로 교체하는 게 꼭 답은 아니구용!!
+
다만~~!! 재약정 시, 어쩌면 본사에서
기존보다 신형인 셋톱박스로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혜택을 적용해줄 가능성도 있기는 합니다~~!! 후후
--------------------------------------------
김학석님~~!!^ㅇ^)//
지금처럼 셋톱박스 이용에 문제가 생기셨을 때에는?
바로바로 장애신고 넣으셔서
본사의 조치를 최대한 받아보시기는 것이 좋아요~~!!
요기까지 제 답변이 도움 되었기를 바라구요~~!!
다른 문의사항 생각나시면 언제든지 댓글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