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송병근님의 글

KT에서 지니 셋톱 바꿔준다고 연락왔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송병근
  • 댓글: 3
  • 조회: 1,080

전화로 하는거랑 제가 따로하는거랑 차이가 있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송병근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게시판에서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어머나~~!!
    올해 2023년 5월 23일에,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KT인터넷과 티비 약정갱신 (= 재약정)을 해주셨지용?

    백메가를 믿고 진행을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앗, 그나저나~~!! 송병근님께서...
    셋톱박스 변경(교체)를 원하시는 상황 맞으실까요??

    올해 5월에 약정갱신을 하신 KT 상품들이라면...
    '기가지니2' 이용(유지)하시는 조건이었을 텐데요~~!!

    1)
    오늘 문의해주신 말씀….즉!!
    "전화로 하는 거랑, 제가 따로 하는 거랑 차이?" 가
    정확히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ㅠㅠ

    * 고객이 KT본사로 셋톱박스 변경을 '요청'한 경우
    * 본사가 고객에게 셋톱박스 변경을 '권유'한 경우

    ㄴ 이 두 가지의 경우를 말씀하신 것일까요~~??!!

    2)
    고객이 본사로 셋톱박스 변경을 요청한 경우라면?
    그냥 단순하게….
    셋톱박스 변경만 진행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용!!

    반대로~~!! 어느 날 본사에서 갑자기 전화하여
    "이번에 셋톱박스 변경하시죠" 하고 권유했다면??
    혜택이 조금이라도 따라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본사에서 무언가(?) 아쉬운 게 있어서…
    고객에게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니까용!

    3)
    따라서~~!!
    마침 셋톱박스를 변경하실 생각이 있으셨거나?
    본사가 권유한 셋톱박스 변경 조건이 꽤 괜찮다면?
    이번 기회에 변경을 하셔도 좋으신데요~~!!^ㅇ^)//

    4)
    다만… 송병근님댁의 경우~~??!! 아마도...
    기가지니2 셋톱박스를 꽤 오래 이용하셨을 듯해요!

    그렇다면~~?! 셋톱박스 임대료가 청구되는 기간이
    이미 끝났거나, 거의 다 되어갈 수도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라면~~?!
    이번에 다른 셋톱박스로 변경(교체)하심으로 인해서
    셋톱박스 임대료 청구기간이 (5년) 갱신될 테니….!!
    비용 면에서... 외려 손해가 될 수 있습니다...ㄷㄷㄷ

    ㄴ 해서, 이 부분도 꼭 고려하시기를 바랄게용~~!!


    ----------------------------------------


    송병근님~~♡

    오늘 문의주신 내용이…. 정확히 어떤 뜻이었는지??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구용~~!!

    이 밖에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면
    역시나 여기에 댓글로 말씀 팍팍 남겨주시와요~~!!

    언제든지 불러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우선적으로!
    송병근님께 달려오겠습니다~~!!>ㅂ<bbb 아자자!!

    그럼 댓글 통해서 다시 뵈어용~~!!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송병근
    기가지니3 무료로 해준다고하더라고요 월 4400나오는거
    3년 약정으로 계속쓸꺼면 해도 상관없겠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송병근어머나, 송병근님~~!!^ㅁ^)//

    기가지니2를 --> 기가지니3로 바꾸시는 조건으로...

    1) 셋톱박스 임대료는 (계속?) 청구되지 않으며...!! 
      (= 즉 셋톱박스 임대료 무료! 0원~~!!)

    2) 변경설치비 (기사님 출동비)도 면제해드리겠다~~!!

    ㄴ 요 조건이 맞을까요?? 그렇다면 너무 좋지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