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12월 8일 kt 500M 인터넷 개통을 백메가에서 진행했습니다.
사은품 입금이 누락된 것이 아닌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상품권은 개통과 동시에 받았습니다.)
이름:정** 입니다.
전체 댓글2개
착오가 있었네요. 친절한 전화 감사드립니다!!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어제 Converse님께서 남겨주실 글까지 답변을 드리지 못할 듯하여
백메가 전문상담원 통해 미리 확인 후 전화 요청을 해뒀습니다.
그래서 입금 내역을 확인하신 후 댓글을 남겨주셨겠지요? 흐흐~
은행 계좌를 여러 개 갖고 있다 보면
알려주신 사은품 입금 계좌가 어디 은행인지 헷갈릴 수 있지용! 헤헷~
사은품은 문제 없이 잘 입금되었다니 다행이에요😁🙌
앞으로의 3년은 백메가가 함께할 것입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올 한 해가 며칠 남지 않았어요!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행복하고 따듯한 연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