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단아님의 글

요금 문의좀 드릴께요.

회원님의 사진
  • 단아
  • 댓글: 1
  • 조회: 778

백메가 통해서 엘지 가입했다가 최근에 케이티로 왔습니다. 

제가 원했던게 음악만 나오는 채널이라 케이티 추천 받았구요, 말씀해 주셨던 요금제는 금액이 100메가 인터넷 22000원, 와이파이 공유기 1100원, iptv basic 12100원, 지니a셋톱 3300원 해서 월 38500원으로 가입하기로 했었는데요. 

기사님 설치 하시는 날에 기사님이 인터넷이 500메가가 들어왔다고 하셔서 백메가 측이랑 통화를 했습니다. 

그때 9개월동안은 인터넷은 500메가, 티비는 베이직에서 에센스로 업그레이해주는데 같은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첫달은 설치비가 요금에 합산된다고 들어서 11월 요금은 그러려니 하는데요, 12월 요금은 좀 의아해서요. 

저한테 말 해 주신 계약내용대로 안된건지 뭐가 서비스고 뭐가 오버차진지 대체 모르겠고

이 요금문제를 어디에 문의해야할지 몰라서 중간 계약해주신 백메가에 문의 먼저 드립니다. 

혹시몰라서 상세요금청구서 부분 업로드 같이 드립니다. 

답변 기다릴께요. 


IMG_8879.png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단아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KT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고맙습니다~! (10월 25일에 설치됐네용!)


    # 에구구.. 그나저나..!
    요금명세서를 보니 단아님께서 예상하신 요금과 달랐으니.. 걱정이 많으셨겠네요..ㅠ

    요금에 의아한 부분이 있으면? 아니 되지요!>.<

    1. 당시 KT의 상품 구성에 따른 월 납부요금을 보면~?! (지금도 마찬가지지만..ㅎㅎ)

    1) KT 100메가 + 공유기 + 베이직 = 38,500원
    2) KT 500메가 + 공유기 + 베이직 = 44,000원
    3) KT 500메가 + 공유기 + 에센스 = 48,400원 : 이렇게 각각 청구되어야 정상이랍니다~!

    즉, 단아님댁은~?!
    현재 3)번 구성에 해당하므로, 원래 대로라면 매월 48,400원이 청구되어야 하는데요~!

    지난번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신 글을 보아,
    아버지 KT폰을 결합하여, 인터넷에서 5,500원이 할인되어 = 42,900원으로 내려간 듯하네요~!

    (참고로, KT 100메가에 휴대폰을 결합하신다면?
    100메가급 인터넷에서는 할인이 좀 적어서.. 3,300원만 할인된답니다;;)


    2. 보시다시피..! 현재 청구요금은?
    (KT휴대폰 1회선 결합을 전제로) 지극히(?) 정상인 요금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3. 기사님 내방 시, 백메가에서 안내받신 내용이..
    "인터넷과 티비 모두 상위 요금제로 바꿔도 똑같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하셨는데요!

    그런데..! 아마도.. "매월 납부요금이 똑같다" 라고 안내를 드리지는 않았을 것 같아서요..!>.<

    (절/대/로! 월요금 자체가 100메가급과 똑같을 수는 없으니까요..ㅠ)

    1) 다만..!
    100메가급 + 티비 = 가입 사은품보다,
    500메가급 + 티비 = 가입 사은품이 더~ 많고요~!

    2) 지금처럼 500메가급 인터넷 or 상위 티비 요금제로 가입하시더라도~?!
    개통 후 만 9개월 (= 만 275일) 이상 경과하면, 사은품 환수 없이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해서요..!

    3) 이러한 비용 차이 (요금/사은품 차이)를 생각하면? 별반 차이가 없는 셈이기는 해요!+_+b

    (즉, 사은품 더 받으면서 500메가로 가입하시고..!
    9개월 경과 후에, 맨 처음 원하셨던 100메가 + 베이직 = 구성으로 바로 낮추신다면~?
    사실상 총 비용 면에서는..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좀 더 이득이 되는 상황도 있습지용!)

    -> 하여.. 이에 대해
    "이렇게 진행하셔도, 9개월 후 낮추시면 비용은 동일한 셈이다" 라고 안내드렸던 것인데,
    혹시 당시에 전달 과정에서 오해가 있었던 게 아닐까~ 하고 짐작이 되더라고요..ㅠ



    # 물론..! 정확히 어떤 상황과 내용이었든지~?!

    고객님께 제대로 잘 전달이 되지 않았다면, 이는 당연히 저희의 잘못이고 불찰입니다!>.<

    하여, 단아님~! 우선은 담당자분을 통해서..
    1) 무슨 상황인지? 어찌된 일인지? 이를 파악하고,
    2) 단아님께서 손해를 보시거나 서운해 하실 일 없도록 조치도 잘~ 취해드릴 예정이니까요~!

    절대! 염려하지 마시고! +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و✧



    p.s.
    단아님~! 제 예상이 맞았더라고요~!ㅎㅎ
    (당시 사은품 차이가 무려 12만원이었네요..! / 9개월간 요금차액은 약 10만원이고요!)

    하여, 이에 대해서 안내드리기 위해 전화 담당자분께서 조금 아까 연락을 드렸으나..
    단아님께서 부재중이셔서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백메가 전화가 가면 꼭 받아주시면 감사하겠고요~!

    우선은 저도 단아님 휴대폰 번호로 '답변완료 : 알림 문자'를 하나 뿅 보내드리겠습니당~!+_+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