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놀아보아요님의 글

재약정 혜탁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놀아보아요
  • 댓글: 1
  • 조회: 844
현재 lg 1기가 쓰고있고 tv 제일기본사용 중인데요.
현재 약정이 끝난 상황이고 재약정을 할시에 받는 사은품이랑
할인 혜택이 궁금해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놀아보아요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LG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한 지금!
    통신사를 이동하는 게 아닌 재약정하는 방향으로 염두에 두신 거지요~?!

    자, 재약정하는 방법은 2가지 길이 있습니다.
    1) 본사 통해 하시거나
    2)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는 것이죠.


    다만,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실 때 몇 가지 허들(?)이 있어요🙌
    1) 인터넷과 TV요금제를 구형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 인터넷은 신형 "스마트 요금제"로 변경, TV요금제는 "베이직"요금제로 상향해야 하죠.
    때문에 인터넷과 TV 요금제 모두 변경된다면 월요금은 전체적으로 상승합니다.

    2) 기존에 적용되어 있는 프로모션 할인, 장기 이용 혜택 할인이 있다면 이 할인은 유지되지 않습니다.
    모두 삭제 처리되기에 받고 있는 할인이 있다면 월요금이 상승해요ㅠ

    자, 2가지 허들과 별개로 사은품을 살펴봐야죠.
    오늘 날짜 정책 기준으로 상품권 3만원 + 현금 13만원이 지급됩니다.
    혜택이 푸짐하지 않아 살짝 아쉽습니다.


    본사 통해서도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고 어느쪽이 이득인지 비교해 봐야겠지요?
    그간 많은 분들의 피드백을 받았는데
    본사 재약정 혜택이 더 푸짐한 경우가 은근 많았거든요🧐

    다만, 본사로 확인할 때 한 가지 문제가 있다면
    본사 통해 재약정 혜택을 문의한 시점 기준으로
    1개월 이내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시는 건 불가하다는 것입니다;; (1개월이 지나야 재약정 가능)

    이유는..? 본사로 재약정 문의하는 경우 해당 상담원이 찜(?)해두기 때문이에요.
    찜이 되어 있다면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 통해서는 1개월 내 재약정하시는 게 불가하죠🤢

    본사로 재약정 혜택을 문의하고
    백메가 통해 재약정을 진행하면 본사에서 재약정 예약건이기 때문에
    **월**일 안에 재약정 불가 라는 회신이 내려옵니다...따흐흑..

    허나..! 위에서 말씀드린 그대로 본사 혜택이 더 많은 경우가 있었기 때문에
    1개월 이라는 제한 때문에 본사 혜택을 확인하지 않을 순 없습니다.
    비교해 보고 결정하시는 게 좋으니 본사 혜택을 확인하고 비교한 후에 결정해야 합니다🙌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LG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 전화해 밀당을 해주시면 되는데 "해지신공"을 발휘하십시오.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링크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타 통신사로 이동할지 고민중입니다.
    타 통신사 가입시 혜택을 알아보니 47만원 이상 혜택을 지급해 준다고 해서요.
    재약정한다면 사은품이나 요금 할인 없나요?" 라고 말씀하세요.

    이렇게 밀당을 해줘야 혜택을 챙길 수 있죠ㅎㅎ
    본사와 통화하신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말씀해 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놀아보아요님 소식 기다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