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나예님의 글

3년이 지났습니다. 이제 저는 어떤 선택을 해야할지 친절한 백메가의 솔루션 전화 기다리겠습니다 ㅋㅋ

회원님의 사진
  • 나예
  • 댓글: 6
  • 조회: 845

전화 상담 남겨두었습니다.

늘 1-2년 단위로 집을 옮겨다녀 약정은 꿈도 못 꾸었는데

어찌저찌 3년간 탈없이 백메가를 이용 잘 했습니다.


이번에도 새롭게 갈아타려고 하는데, 조금 변수들이 생겨서요.^^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저희집까지 비대칭형 망을 제공하는 통신사가 어디인지 여쭙고자 합니다.

함께 설명해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전체 댓글6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나예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ㅎㅎ

    어머나.. 오랜 시간 백메가와 함께해 주셨군요?
    매번 잊지 않고 방문해 주신다니..감동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ㅎㅎ

    연락처를 따로 남겨주셨다는 말씀에
    이미 통화를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확인해 보니
    김형오 상담원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카카오톡 메시지 한 통 남겼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아마..! 근무 중이시라면 오전 시간이라 바쁘셔서 부재중이 아닐까 싶네요!

    그렇다면 통화 가능 시간을 댓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통해 말씀해 주시면
    때에 맞춰 전화드릴 수 있으니 꼬~옥 말씀해 주십시오~

    혹시나 전화 통화가 어렵다면 게시판 통해서도 상담을 이어갈 수 있으니
    댓글로 게시판에서 먼저 상담 받겠습니다~ 라고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설계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나예님 소식 기다릴게용~😊

    P.S
    댓글 남겨주실 때
    - 사용 중인 인터넷 통신사,
    - 거주하고 계신 곳 상세 주소(번지수, 아파트라면 동 포함),
    - 나예님과 가족(직계)분들께서 쓰시는 휴대폰 통신사/요금제 명칭(알뜰폰이라면 사업자와 요금제 명칭),
    - 가족분께서 따로 쓰시는 인터넷 통신사 → 3가지를 함께 말씀해 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팔아프다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서야 다시 인터넷 알아보다가 들어와보네요.ㅠㅠ
    아직 변경 전이고요. 전화로 상담 받고 싶습니다.
    내일(월요일) 오전 중에 통화가 가능하니,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10월 4일 금요일에도 통화 가능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팔아프다호옷! 팔아프다님,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아직 인터넷을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백메가가 나설 차례네요!ㅋㅋ
    헌데, 작년에는 연락처 확인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약정 만료일이 도래한지 3년 +1개월이 지났다면 남아있는 가입 이력(개인정보)는 없습니다ㅠ
    백메가 통해 가입하고 설치한 날짜 기준으로 3년 +1개월이 지나면
    개인정보는 모두 소거되거든요🥲

    하여, 통화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시겠어요?!
    오늘 오전에 통화하지 못한다면 10월 4일에 전화드리겠습니다.
    10월 4일에는 대략 몇 시쯤 통화가 가능하실까요?!

    참,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 회원님의 사진 팔아프다
    아이고...두야... 또 이렇게 글만 남겨두고 연락처를 안남겼더니 잊혀졌네요 ㅋㅋㅋ 010-95**-**** 입니다. 저는 푸시하지 않으면 금방 까먹어버리는지라....ㅋㅋㅋㅋ 오늘 바로 통화가능합니다. 제가 전화드리려고 하다가 혹시 답글이 왔을까?하고 다시 들어와봤더니.... 죄송합니다.ㅋㅋㅋ 전화 주시면 잊지 않고 잘 받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팔아프다
    - 사용 중인 인터넷 통신사
    LG유플러스

    - 거주하고 계신 곳 상세 주소
    1. 고양시 덕양구 덕수천1로 ** ****동
    2. 부산시 사하구 하신중앙로 *** 신평현대아파트 ***동

    - 나예님과 가족(직계)분들께서 쓰시는 휴대폰 통신사/요금제 명칭
    1. KT엠모바일/5G 모두다맘껏 14GB+ (메인폰)
    2. KT엠모바일/데이터충분 5GB/50분 (서브폰)

    다른 가족들이 정확히 요금제를 쓰는지 모르겠지만, 모두 KT엠모바일입니다.

    - 가족분께서 따로 쓰시는 인터넷 통신사 → 3가지를 함께 말씀해 주세요!
    LG유플러스

    모바일은 모두 KT엠모바일이고, 인터넷tv는 모두 LG유플러스입니다 ㅎㅎ 4년전에 제가 모두 한꺼번에 변경했고요 부모님 사업장까지 LG유플러스 사장님패키지(이름 정확히 기억이 안납니다) 무튼 사업장에도 그걸로 변경했습니다.

    이번에는
    1.제가 거주하는 곳의 인터넷 (tv셋톱박스는 설치 안할거예요)
    2.부모님이 거주하는 곳의 인터넷과 tv
    3.부모님의 사업장(김해시 지내동) 인터넷

    이렇게 필요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팔아프다어머! 팔아프다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ㅎㅎ

    아이고..! 깜빡하실 수 있죠~!
    백메가에서 따로 답변이 등록되었다는
    알림 메시지를 보내드리지 않다보니 깜빡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ㅎㅎ
    헌데, 지금이라도 다시 찾아주셨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남겨주신 내용 모두 확인했구요~!
    연락처를 남겨주셔서 빠른 상담을 위해
    전화 전문 상담원이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통화 후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