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겨울엔아아님의 글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잘 가입했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겨울엔아아
  • 댓글: 1
  • 조회: 728

그때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가입하고 벌써 재약정까지 한 지 1년이 지났습니다.

근데 사정이 생겨 3년 재약정을 하고 지금 1년정도 썼었는데 해지를 해야할거 같은데 지금 시점에 해지하는게 가장 위약금이 저렴하게 나올지 알고싶어서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겨울엔아아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어머! 옛날 옛적(?)에 백메가를 들려주신 거지요?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해 주시다니.. 감동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ㅎㅎ

    이전에 안내 받으신 후 재약정하셨는데
    3년 약정을 모두 채우지 못하는 상황이시네요ㅠ

    그렇다면 사용중에 해지하는 것이기에 위약금이 청구될 텐데
    겨울엔아아님께서 가입한 시점 기준으로 위약금은 사용 기간이 길어질수록
    상승하다가 만료일이 도래하기 1~2개월 전에 위약금이 확 줄어들기에
    1년이 지난 지금 선택의 여지없이 바로 해지를 할 수 밖에 없어요😣

    더불어 만료일 도래 직전에 위약금이 줄어든다면..
    1~2개월 남겨두고 위약금을 납부하며 이동하시는 분들은 전무하겠죠..?

    현재 사용하신지 1년이 지났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위약금은 상승하기 때문에 하루 빨리 해지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다른 방향으로 인터넷만 사용하고 계시다면
    중고나라 또는 당근마켓 통해 양도 받으실 분을 찾는 길도 있습니다만
    22년에 남겨주신 글을 살펴보니 인터넷과 TV를 함께 사용하고 계시더군요..!

    제가 인터넷만 말씀드린 이유는
    양도 상품의 경우 인터넷과 TV는 인기가(?) 없고요..!
    인터넷만 많이 찾으시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방향이 있다면
    가족분들께서 쓰시는 인터넷과 TV 약정이 만료되었거나,
    만료일이 코앞으로 다가 온 집으로 이전 설치하는 길도 있습니다.


    제가 여러가지 방향을 말씀드리긴 했지만 크게 도움이 되진 않을 거 같네요ㅠ
    다른 선택지를 택하지 못한다면 지금 해지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ㅠ

    궁금증이 해소 되셨을까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