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Ch1님의 글

인터넷 이사 이전 설치 해야 하는데...

회원님의 사진
  • Ch1
  • 댓글: 1
  • 조회: 816

이전 설치 요청도 하고 했는데 3일째 연락이 없어요


서비스센터는 답이 없고.. 설치 지역 전화번호로 해도 전화를 안받아요


스카이라이프


이럴때 어떻게 해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Ch1님~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
    저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이코...
    그런데 좋지 못한 상황으로 찾아주셨군요 ㅠㅠ
    이전설치를 진행하셔야 하는데 본사에서 연락도 받지 않아 곤란하신 상황이네요~!


    스카이라이프의 '본사 서비스' 대응 수준이
    메이저 통신사와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우선 설치일을 잡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신규가입 시에도 이러한데 이전설치는 더더욱 심할 수도 있겠네요

    또한 스카이라이프에서 연락도 잘 안받을 때도 있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고객센터와 통화를 하시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정도까진 아니었던 것 같은데 ^~^;;
    계속해서 많은 고객님들께서 불편을 겪고 계셔서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혹시나 백메가에서 연락을 도와드릴 수 있는지 한번 살펴볼게요~!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 아이코...
    지금 접수팀으로 확인을 해보았으나,
    정말 아쉽게도 지금으로서는
    백메가에서도 직접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없다고 합니다 ㅠㅠ
    고객센터로 Ch1님께서 민원을 거시는 방법 밖엔요..!


    대신 정말 세게 말씀하셔야 되겠습니다
    아마 서비스센터로는 연락이 되는 듯 한데요~
    여기로 전화하셔서 강력하게 컴플레인을 넣어보시겠어요?

    "이전설치를 신청한 이후로 며칠이나 지났는데도 아직도 연락이 없다면
     이건 서비스를 제대로 제공하지 못하는 행정적 장애가 아닌가?
     지금 바로 이전설치 해줄 수 없고 대응도 해주지 않는다면
     약관 위반으로 위약금 없이 해지해달라
     진행해주지 않는다면 소보원에 민원을 넣겠다"

    이러한 식으로 말씀해보시길 바랍니다


    잘 해결이 되면 좋겠습니다~! 😢
    혹시나 계속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시 백메가로 찾아주세요
    다른 방법이 없을 지 저희 동료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어
    해결방법을 강구해보겠습니다~ Ch1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