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ang****님의 글

약정이 끝난 거 같아 문의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sang****
  • 댓글: 3
  • 조회: 899

안녕하세요. 지금 쓰고 있는 인터넷+tv 결합상품이 약정이 끝난거 같아

이번에도  백메가에 문의드립니다.

바꾸는게 좋을지 그냥 연장해서 쓰는게 좋을지요....ㅎㅎ

현명한 선택을 도와주세요~감사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snag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ㅎㅎ

    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었군요?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셨다니 감동이에요..💕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ㅎㅎ
     
    사용중인 인터넷과 TV 약정이 만료되었다고 하셔서
    따로 가입이력을 확인하려고 했으나 약정 만료일 기준으로
    +1개월이 지난 것인지 확인되지 않아서요..!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다면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기간이
    3년 +1개월이기에 이 기간이 지났다면 확인이 안되지요~!


    우선 snag님 상황을 파악해야 알맞는 길로 가이드 해드릴 수 있기에
    몇 가지 질문 먼저 드리려고 합니다✨

    질문1) 지금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TV 통신사는 어디인가요?
    그리고 어떤 요금제 구성으로 사용하고 계신지, 매월 납부하는 월요금이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예시답변: KT 500메가 + 베이직 / 기가지니2 사용, 44,000원 납부 중.


    질문2) 거주하고 계신 곳 주소를 알려주세요.
    주소를 여쭙는 이유는 대칭, 비대칭 망 중 어떤 망으로 지원되는지 확인하기 위함이죠!
    이동하는 통신사 인터넷이 비대칭 망으로 지원된다면 인터넷 속도 느림, 끊김 문제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5분만 내주시어 링크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주소는 지역명, 번지수, 건물명, 동 호수 모두 필요하며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자마자 빠르게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질문3) sang님과 가족(직계)분께서 쓰시는 휴대폰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
    또는 알뜰폰이라면 사업자명과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는 것은 필수아닙니까~!ㅎㅎ

    *예시답변: 본인 KT 데이터ON 비디오 플러스 / 어머니 리브모바일 LTE 무제한 11GB+(LGU+망)
    => 예시와 같이 상세히 말씀해 주세요.

    단! 이미 다른 곳에서 쓰시는 인터넷에 휴대폰이 결합되어 있다면
    해당 휴대폰 정보는 말씀해 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두 곳에서 사용하는 인터넷에 휴대폰 1회선을 중복 결합할 수 없거든요😥


    질문4) 혹, 가족(직계)분께서 따로 쓰시는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결합할 휴대폰이 없다면 인터넷끼리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는 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본가에서 SK인터넷을 쓰신다면~?!
    sang님 댁은 자(子)회선으로 엮어 인터넷 요금을 할인 받는 것이죠.


    여기까지 총 4가지 질문입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정리해 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sang****
    안녕하세요. 깜박 잊고 있다가 방금 생각나서 댓글확인했어요.
    이렇게 깜박잊고 약정기간 3년은 훠얼씬 지났을거라 생각됩니다.4,5년쯤? ^^;;
    현재 인터넷은 kt구요  종류는 뭔지 모르겠는데 가격이 4만4천짜리 /  tv는 베이직+기가지니2
    주소는 대전시 유성구 가정로 **, ***동***호(럭키하나아파트)
    통신사는 신랑은 kt,저는 lg, 두 아들은 sk
    그리고 특이사항은 본가는 이렇게 쓰는데 제가 2곳 자영업을 하고 있는데
    2곳 모두 kt를 쓰고 있습니다. 근데 결합이 돼서 할인을 받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제가 모르고 있는 사항들이 너무 많아서/...^^
    010-96**-****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sang****sang님, 좋은 아침입니다😘
    퇴근하는 시간쯤 댓글이 등록되어 답변드리지 못했었네요!
    오래 기다리셨지요..?!😥

    토요일에 따로 연락처를 남겨주신 걸 확인하고
    상담원이 전화드렸었는데 부재중이셔서 통화를 못했다는 소식도 접했습니다.
    백메가 고객센터 번호(1544-5823)로 부재중 전화가 들어와 있었을 거예요.

    현재 어떤 상황인지 파악이 되었습니다만
    댁에서 쓰시는 인터넷과 별개로 사업장에서 쓰시는 KT인터넷이 2회선이라서요.
    말씀대로 인터넷끼리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고 계시다면 할인액이 적지 않을 것이기에
    서로 엮여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헌데..! sang님께서 직접 확인하시는 게 어렵다면~?!
    백메가에서 이를 체크해 드릴 수 있어서요!
    다만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sang님 댁 인터넷 명의자 성함, 성별, 생년월일,
    각 가게 인터넷 명의자 성함, 성별, 생년월일 3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개인 정보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반드시 명의자분 동의가 있어야
    백메가에서 따로 조회해 드릴 수 있어서요.
    각 명의자분께서 오케이! 하신다면 또는 오케이하신 분 개인정보만
    댓글로 말씀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드린 후 설계해 드릴까 합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치 않으셔도 됩니다.

    또는 빠른 통화를 원하신다면 통화 가능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시간에 맞춰 전화드리겠습니다🤗

    P.S
    아드님께서 쓰시는 휴대폰은 쭉 SK를 유지할 예정이실까요?!
    통신사 이동 가능 여부가 궁금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