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태랩님의 글

kt 인터넷 바꾼후 너무 불만족이라 철회하고싶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태랩
  • 댓글: 1
  • 조회: 1,289

안녕하세요 11월7일 백메가를 통해 LG-> KT로 인터넷을 바꿨습니다 백메가의 서비스는 너무 만족했습니다 친절하고 빠른개통 사은품 지급 등등 앞으로도 쭉 이용하고 주변에도 추천할 생각입니다. 하지만 제목그대로 kt인터넷이 불만족이라 철회하고 싶습니다 상담때 저희아파트가 3사모두 인터넷품질이 비슷할꺼라 하셨지만 너무 불편할 정도로 인터넷속도가 차이가 나네요 기본적으로 LG때 한번도 느낀적없던 기본적인 네이버 뉴스창조차 버퍼링 티비유튜브 4K영상 재생불가(이게 제일스트레스)  넷플릭스 디플 켜면 영상라인업 뜨는데 10초이상걸림 영상틀면 1분이상 저화질 재생하다 고화질로 바뀜 등등.. 인터넷은 KT라던 글을 많이봤는데 제대로 뒤통수 맞았네요.. 같은 500메가인데도 이정도로 차이날줄이야 하면 웬만하면 그냥 사용하려했지만 스트레스 받을정도로 체감이 오는데다 앞으로 유튜브작업등 마케팅적으로 인터넷 사용할일이 더 많은데 이걸 3년 사용하는건 도저히 힘들거같아 아직 14일이 지나지않았기에 철회신청하고 그에 따른 비용이 궁금해서 문의남깁니다 지금 아파트는 와이프명의 유플러스고 아직 해지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바꾸며 가입한 연천인터넷티비와 휴대폰은 kt사용하려 합니다 제가 반납해야할 사은품과 그외 비용을 알려주시고 철회방법도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태랩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아이고.. 자세하게 말씀해주신 내용 모두 확인했습니다~! 어찌 이런 일이..ㅠ

    일산집이라면~?!
    1) 2013년에 준공된 아파트에,
    2) KT인터넷이 광케이블 기반 대칭형 망 중에서도 가장 짱짱한 FTTH 방식으로 설치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웹페이지 창 열리는 속도도 느리고 4K 영상 재생도 불가하다니..!ㄷㄷ

    이런 경우는 정말~정말 드물답니다..ㅠ

    이로 인해 얼마나 불편하시고 또한 당황스러우셨을지.. 저도 너무너무 죄송스럽네요..ㅠ


    1. 혹시 KT본사로 장애신고는 해보셨을까요~?!
    이 정도라면.. 분명 무언가 문제가 있는 것이고요~!
    본사에 장애신고를 하시면 -> 경우에 따라 해결(개선)될 수 있을 가능성도 있거든요~!


    2. 만약..! 이미 본사에 장애신고를 여러 번 했음에도 개선되지 않은 것이거나?
    KT와는 무조건 당장 빠이빠이하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 일산 KT 상품을 -> 연천집으로 이전 설치하시고!
    2) 연천 KT 상품을 -> 해지하시는 방법이지요~!+_+b

    (이번에 KT폰을 일산집과 묶어서 가입하셨기에..! 일산집을 해지하시면 피해가 너무 크거든요..;;)

    그리고 이전설치 및 해지는?
    저희가 대신 진행을 해드리고 싶어도.. 죄송스럽게도 해드릴 수가 없는 부분이어서요..;;

    명의자분께서 직접 ->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어 모두모두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3. 하여, 추후 연천집 KT상품이 해지되면..!
    -> 여기에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원하시는 통화 시간을 말씀해주시겠어요?
    그럼 그때 연천집 사은품 반납 방법과 절차에 대해서도 마저 안내를 해드릴게요~!



    # 태랩님~!

    일산집도..!
    KT인터넷 품질(속도) 문제만 해결된다면.. 그대로 쭉~ 이용하실 의사도 있으신 것이지요~?
    (그렇게만 되면.. 번거로우실 일도 없을 테고요~!)

    그렇다면 우선 본사로 장애신고를 하시고 + 조치를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각 통신사들의 본사 장애신고 접수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답니다~!>.<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